어반사이드 택티컬라인, '인베이더 돔 쉘터(INVADER DOME SHELTER)' 출시!
어반사이드 택티컬라인, '인베이더 돔 쉘터(INVADER DOME SHELTER)' 출시!
  • 정상용
  • 승인 2023.06.20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과의 깊은 교감을 추구하는 현대인들에게 어반사이드의 초경량 고강도의 택티컬 돌격형 텐트, '인베이더 돔 쉘터(INVADER DOME SHELTER)’가 캠핑 트렌드의 새로운 기준점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이 혁신적인 제품은 어반사이드의 프리미엄 택티컬 라인에서 출시되었으며, 고급스럽고 견고한 디자인에 뛰어난 기능성을 결합하여 아웃도어 열풍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인베이더 돔 쉘터'는 애스터리스크(Asterisk™) 폴 구조를 도입하여 각도에 관계없이 그 아름다움을 유지하면서도 견고함을 잃지 않습니다. 애스터리스크의 안정적인 폴 구조는 강한 눈, 비, 바람 등 다양한 외부 환경에 대응하며 텐트의 안정성과 내구성을 보장합니다. 또한 뛰어난 견고성을 제공하는 7001 두랄루민 폴대를 사용하여, 황량한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쉘터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인베이더 돔 쉘터'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Air-Sil™ 70D 나일론 소재를 활용한 것입니다. 이를 통해 어반사이드는 5M급의 대형 텐트를 15kg의 가벼운 무게로 제작했습니다. 이 소재는 UV 차단 기능과 함께 우수한 방수 기능을 가지고 있어, 태양의 유해한 자외선으로부터 사용자를 보호하며, 비나 습한 환경에서도 텐트 내부를 건조하게 유지합니다. 다양한 방향의 도어와 넓은 실내 공간을 갖춘 '인베이더 돔 쉘터'는 미니멀 캠핑부터 오토 캠핑까지 다양한 캠핑 스타일에 적합합니다. 바닥이 없는 5M * 3.6M * 2.2M 직사각형 구조는 4인 가족 캠핑에 이상적입니다. TPU 창과 전용 대형 TPU 우레탄 창은 텐트의 안팎 경계를 사라지게 하여, 사용자들이 캠핑 장소의 경치를 편안하게 즐길 수 있게 해줍니다.

어반사이드는 프리미엄 택티컬 라인의 '인베이더 돔 쉘터'를 통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이지 도어백, 랜턴 고리, 폴 쇼 & 홀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천장 벤틸레이션 기능이 추가되어 텐트 내부의 공기 순환이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는 결로를 예방하고 쾌적한 실내공간을 만드는 데 기여합니다.

어반사이드의 '인베이더 돔 쉘터'는 자연을 더 깊이 탐험하고 싶은 모든 사람들에게 완벽한 동반자가 될 것입니다. 이제 더 깊이 자연 속으로 들어가 보세요. '인베이더 돔 쉘터'가 여러분의 모험을 지켜줄 것입니다.

어반사이드(URBANSIDE)는 도심에서 벗어나 미지의 모험에서 오는 설렘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브랜드로 최근 나혼자산다 방영 중 비투비 창섭이 화로대를 사용하며 인기가 급상승하고있으며, 가수 초아와 한류 스타 장근석 등 연예인들이 어반사이드 제품을 사용하며 화제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브랜드 빌더 컴퍼니, 주식회사 밀리밀(MILIMEAL CO.,LTD)에서는 어반사이드 브랜드를 통하여 국내 아웃도어 시장의 확대에 따라 화로대 이외에도 차박텐트, 초경량 택티컬 실타프, 펜타폴 폴대, 윈드스크린, 스타체이서 맥스 리빙쉘텐트, 에어블룸 에어텐트 등을 성공적으로 런칭시키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있습니다. 특히 올 겨울에는 고기능성 친환경 패딩, 윙스펙터 라인과 고성능 이중연소화로대, 캠핑 테이블 등을 추가적으로 출시할 계획으로 고객들의 요구와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제품을 개선하고 새로운 제품을 선보일 계획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