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필드’ 히떼 성수에 23 SUMMER 팝업스토어 오픈
‘펜필드’ 히떼 성수에 23 SUMMER 팝업스토어 오픈
  • 김경선
  • 승인 2023.06.19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씨패밀리(대표 김예철)가 전개하는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펜필드(PENFIELD)가 올해 3번째 팝업을 공개 했다.

지난 2월 더현대 대구, 5월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성공적인 팝업 이후 6월에는 감각적인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소개하는 편집샵 ‘히떼’ 성수점에서 2023 썸머 시즌을 선보인다.

이번 팝업은 여름 메인 제품 이외에도 아이리쉬 위스키 제임슨과의 콜라보레이션 라인 인디고 시리즈의 제품군을 만나볼수 있으며, 일본 기어제품 브랜드인 머큐리와의 협업한 홈가드닝 컨셉의 타올지 셋업 및 티셔츠를 함께 확인 가능 하다.

또한 6월 9일에 오픈한 필터017과의 콜라보라인 제품까지 함께 선보여 좀더 다양한 카테고리의 스타일을 만나볼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시즌 필터017과 머큐리의 협업상품은 키즈라인까지 스타일을 확장하여 패밀리룩까지 다양한 구성이 가능하다.

매 시즌 콜라보를 진행하는 펜필드는 다채로운 컨텐츠를 소비자에 지속적으로 제공하며, 고객들의 긍정적 평가를 받고 있다.

펜필드 성수 팝업은 6월 15일부터 28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방문 고객 대상 신상품 최대 30% 할인을 진행한다. 또한 SNS이벤트를 통해 무료로 히떼의 커피 또는 병음료를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성수 팝업 현장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오픈 당일 제임슨 하이볼 프로모션 및 dj 파티를 진행하며 큰호응을 받았다. 주말에는 한정 선착순 특가이벤트와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펜필드는 "감각적인 아웃도어 브랜드를 소개하는 ‘히떼’에서 의 패셔너블한 캠핑룩을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히며 "팝업 기간 외에도 앞으로 히떼 매장에서 펜필드의 신상품을 지속적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펜필드의 2023년 SUMMER 컬렉션은 제이씨패밀리 공식몰 '더에이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