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 쌀 2번 발효한 뉴트리코어 자연 유래 마그네슘, 리뉴얼 한달만에 ‘완판’
국산 쌀 2번 발효한 뉴트리코어 자연 유래 마그네슘, 리뉴얼 한달만에 ‘완판’
  • 정상용
  • 승인 2023.05.24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주의 비타민 브랜드 뉴트리코어(Nutricore)가 마그네슘 리뉴얼 약 한달만에 5개입 번들 제품을 모두 완판했다고 알렸다.

뉴트리코어 마그네슘은 2번 발효한 국산 쌀에서 유래한 자연 유래 원료로 높은 흡수율과 생체이용률을 기대할 수 있다. 하루 2정으로 315mg의 고용량 마그네슘을 섭취할 수 있으며 간편하게 마그네슘 1일 영양성분 기준치를 100% 보충하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건조효모에서 유래한 활성형 비타민D3를 추가해 에너지 이용,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 칼슘과 인 흡수, 뼈 형성과 유지,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 등 5중 기능성을 한 번에 얻을 수 있다. 여기에 비타민B2, 나이아신, 비타민B6, 나토균배양추출물, 과채 51종 등을 부원료로 사용해 다양한 영양소도 섭취할 수 있다.

화학성분을 줄이겠다는 뉴트리코어의 신념을 담아 마그네슘 정제를 만들 때 첨가물과 부형제를 사용하지 않음으로써 더욱 안심하고 섭취 가능하다. 생산성 향상이나 제품 안정화를 위해 넣는 이산화규소, HPMC, 스테아린산마그네슘, 카르복시메틸셀룰로스, 합성향료, 착색료, 감미료 등을 모두 배제했다.

뉴트리코어 관계자는 “정제된 식품이나 가공식품의 의존도가 높은 경우 체내 마그네슘이 부족하기 쉬워 반드시 외부로부터 충분한 섭취가 필요하다”며 “리뉴얼된 뉴트리코어 마그네슘은 하루 2정으로 1일 영양성분 기준치를 만족하는 마그네슘은 물론, 마그네슘의 흡수와 이용에 중요한 비타민D까지 한 번에 섭취할 수 있어 편리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