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CL, 19일 신형 QLED 4K 게이밍TV ‘쿠팡’에서 단독 출시 “비디오게임 환경에 최적화”
TCL, 19일 신형 QLED 4K 게이밍TV ‘쿠팡’에서 단독 출시 “비디오게임 환경에 최적화”
  • 정상용
  • 승인 2023.05.19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CL Electronics가 게이머를 위한 QLED 4K TV인 TCL C745를 오는 19일 쿠팡에서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 55인치, 65인치, 75인치 세 가지 모델로 출시될 예정이다.

TCL C745는 업계 최고의 주사율 144Hz VRR, Dolby Vision IQ 및 HDR10+, AMD FreeSync Premium Pro 및 Dolby Atmos를 특징으로 하는 게이밍 TV다. 게임 시장의 대세로 자리잡은 콘솔 게임이나 FPS 게임 시 방해물이 없는 부드러운 스트리밍으로 완벽한 몰입감을 약속한다.

TCL C745는 업계 최초로 광학 이미지 미세 구조를 제공하는 LED 백라이트의 미세 제어를 지원하여 복잡한 게임 속 전장에서도 우수한 가시성을 제공한다. 풀 어레이 로컬 디밍 영역을 이용해 특정 영역에서 빛의 강도를 감소시켜 전반적인 명암비를 개선하며 밝기, 색상 균일성을 더욱 개선했다.

또한 이미지 콘텐츠를 식별, 분류하고 밝기와 대비, 색상, 해상도 네 가지 부분에서 품질 매개변수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AiPQ Processor 3.0을 탑재했다. 다양한 요소에 대해 인간의 인식 특성을 고려하는 지능형 알고리즘을 통해 가장 사실적인, 생생한 비주얼을 제공한다.

별도의 사운드바 없이 초현실적 서라운드 사운드를 제공하는 오디오 시스템도 갖추었다. Dolby의 최고 오디오 인증인 Dolby Atmos를 획득해 확실한 3D 서라운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최상의 디스플레이 기술과 첨단 오디오가 결합되어 IMAX Enhanced 인증을 획득, 실감나고 자연스러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한편, 글로벌 2위 TV브랜드이자 안드로이드 티비 글로벌1위 브랜드인 TCL은 쿠팡을 통해 TCL C745 게이밍TV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무상 로켓설치 서비스를 지원하고 무상 AS를 보장한다. 자세한 내용은 쿠팡 내 상세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