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코어, 루테인지아잔틴 누적 30만개 판매 돌파 기록
뉴트리코어, 루테인지아잔틴 누적 30만개 판매 돌파 기록
  • 정상용
  • 승인 2023.04.20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주의 비타민 브랜드 뉴트리코어의 ‘루테인지아잔틴’이 누적 판매량 30만개를 돌파했다.

이 제품은 눈 건강의 핵심인 루테인과 지아잔틴이 일일 최대 섭취량인 24mg 함유돼 있어 하루 1캡슐만으로 눈에 좋은 영양소를 충분히 보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인체 혈청 내 루테인과 지아잔틴 평균 비율인 5:1을 고려하여 루테인과 지아잔틴을 각각 20mg, 4mg 함유해 인체와 동일한 비율로 섭취할 수 있다.

더불어 어두운 곳에서의 시각 적응을 위해 필요한 베타카로틴, 세포와 혈액을 생성하는 엽산, 뼈에 좋은 비타민D3와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비타민E 등을 함유하고, 여기에 EPA 및 DHA 함유 유지, 헤마토코쿠스, 결명자, 빌베리 등을 첨가해 하루 1캡슐로 5중 복합 기능성을 얻을 수 있다.

아울러 뉴트리코어 루테인지아잔틴은 홍조류에서 추출한 식물성 캡슐을 사용해 젤라틴으로 만든 동물성 캡슐과 달리 화학약품 걱정이 없으며, 체내에서 안정적으로 소화될 수 있다. 또한 캡슐제를 제조할 때 뉴트리코어만의 무첨가, 무부형제 공법으로 화학성분을 배제해 안심하고 복용 가능하다.

뉴트리코어 관계자는 “뉴트리코어의 루테인지아잔틴은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밀도를 유지하여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미국 FDA GRAS에 등재된 믿을 수 있는 Non-GMO 원료를 사용하고 첨가물 부형제 및 동물성 원료 사용을 배제해 품질과 안전성을 믿고 섭취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