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지만 강하다”…디디오랩 공기청정기, 압도적인 정화 능력 눈길
“작지만 강하다”…디디오랩 공기청정기, 압도적인 정화 능력 눈길
  • 정상용
  • 승인 2023.04.17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스케어 가전 브랜드 디디오랩의 공기 청정기가 뛰어난 공기 정화 능력으로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디디오랩의 공기청정기는 소형 제품이지만 하단의 360도 타공과 강력한 모터 결합 기술로 오염된 공기를 최대한 많이 흡입한 다음 오염물질을 빠르게 여과시킴으로써 공기 정화 효율을 극대화했다. 실제 국내 공인기관 검증 결과 CADR(공기 정화 능력) 수치가 무려 162㎥/h로, 압도적인 공기 정화 능력을 자랑한다.

아울러 해당 제품은 고성능 필터가 탑재돼 있어 0.3㎛크기의 초미세먼지를 99.9%제거해준다. 필터 원단 사이즈의 경우에도 기존 50㎠에서 2배 늘어난 100㎠가 적용돼 더 많은 양의 미세먼지를 집진 할 수 있다.

또한 프리필터, 활성탄필터 등이 적용돼 있어 미세먼지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 속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오염물질을 걸러내는 것이 가능하다. 프리필터는 꽃가루, 반려견 털 등과 같은 입자가 큰 오염 물질을 차단해주며 활성탄필터는 공기 중에 떠도는 악취와 가스 성분을 잡아준다.

이밖에 유해 가스 자동 감지 기능이 탑재된 스마트한 제품으로 집안 유해 가스를 스스로 인지하고 파악해 공기 오염도에 따라 자동으로 풍속을 조정해준다. 더불어 적용 면적이 20.8㎡(6.2평)이나 되기 때문에 침실이나 공부방뿐만 아니라 원룸까지 충분히 소화 가능하다.

디디오랩 관계자는 “디디오랩의 공기청정기는 소형 공기청정기임에도 CADR 수치가 무려 162㎥/h로 크기 대비 뛰어난 공기 정화 능력을 보여준다”며 “성능 좋은 소형 공기청정기를 찾는 분들에게 자신 있게 권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