멍냥이 비밀밥상, 반려동물 맞춤 영양제 ‘멍비상’ 론칭
멍냥이 비밀밥상, 반려동물 맞춤 영양제 ‘멍비상’ 론칭
  • 김경선
  • 승인 2023.04.07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 동물 영양제 제조 및 유통 전문 기업 ‘멍냥이 비밀 밥상’이 최적의 효율을 낼 수 있는 유효 함량 영양제 브랜드 ‘멍비상’을 론칭했다.

오랫동안 반려동물 영양제를 개발, 제조하며 다수의 논문과 자문위원회를 통해 연구를 거듭 해 온 멍냥이 비밀 밥상은 영양소의 함량 비율이 적정 수준의 밸런스를 맞추어야 효과를 낼 수 있다는 상관관계를 밝혀내고 이에 따라 ‘멍비상’을 고안했다.

멍비상은 기존 영양제와 달리 kg당 영양소 함유량 및 1정당 유효 함량을 표기하여 고객에게 더욱 정확한 정보를 제공한다. 멍비상 강아지관절영양제는 글루코사민, MSM, 콘드로이친 등 관절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원료를 배합했으며, kg당 35,000mg 이상의 기능성 원료가 함유되어 있다. 1정당 20mg 이상의 유효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섭취량을 보다 손쉽게 계산할 수 있다.

또한 멍비상 애견관절영양제는 더욱 손쉽게 급여할 수 있도록 트릿형이다. 자체 제작한 톱니 바퀴 모양으로, 손으로 쉽게 조각낼 수 있다.

멍냥이 비밀 밥상 관계자는 "최적의 효율을 낼 수 있는 발란스 레시피를 제공하고자 강아지영양제 ‘멍비상’을 론칭하게 되었다. 강아지관절영양제를 시작으로 반려견에게 필요한 유효 성분을 조합한 다양한 애견영양제를 개발, 반려인들이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제품을 생산해 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