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으른세상 도그푸드 - 펫팸족 겨냥 ‘저알러지간식’ 론칭
개으른세상 도그푸드 - 펫팸족 겨냥 ‘저알러지간식’ 론칭
  • 정상용
  • 승인 2023.04.06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으른세상의 도그푸드 ‘저알러지 간식 3종이 런칭했다. 강아지 건조간식은 좋은 재료를 깨끗하게 손질하여, 각 재료의 식감을 살려 건조하는 시간이 관건이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저알러지 간식으로 관심받고 있는 ‘사슴사태살, 캥거루꼬리, 캥거루장각살, 말고기’는 선호도가 높은 간식이다. 우리가 흔히 접하기 어려운 재료이기도 하고, 바사삭한 식감은 듣는 소리마저 건강함이 느껴진다. 캥거루꼬리의 경우 뼈와 살이 함께 붙어 있어 건조된 살을 뜯어 먹기에도 좋고 뼈를 물고 노는 강아지들도 있어 보호자들의 입장에선 일거 양득이다

또한, 단백질 함유량이 높아 어린강아지, 노령견, 이갈이 중인 강아지를 키우고 있는 펫팸족은 저알러지 간식에 관심과 문의가 많다.

개으른세상의 강아지 건조간식은 약 30여 종이 넘는 다양한 종류를 갖추고 있다. 각 종류별 다양한 부위를 먹기 좋게 슬라이스하여 건조하기 때문에 급여하기에도 좋고, 강아지들도 잘 먹는다고 한다. 지난 3월 자사몰 오픈에 이어 쿠팡, 위메프에 입점하여 온라인에서 쉽게 구매도 가능하다.

특히, 개으른세상은 야외 운동장을 겸비한 곳으로 강아지와 함께 놀러온 펫팸족에겐 핫 플레이스다. 이곳은 아파트 중심의 도심을 벗어나 강아지들이 힘차게 잔디밭을 뛰어 놀 수 있는 야외 공간으로 강아지들에겐 꿈의 공간일 것이다

이번 봄, 강아지와 함께 저알러지 간식먹으러 개으른세상으로 가보는건 어떨까?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