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피토틱스, '덱스' 팍시다이어트 맨즈 모델 선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피토틱스, '덱스' 팍시다이어트 맨즈 모델 선정
  • 정상용
  • 승인 2023.03.28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약사가 설계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피토틱스의 남성을 타겟으로 한 다이어트 보조제 '팍시다이어트 맨즈'의 새로운 모델로 덱스를 선정했다.

1995년생인 덱스는 UDT 출신 유튜버로 예능 '가짜사나이2' 교관으로 큰 관심을 얻었다.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솔로지옥2'에 메기로 등장해 남다른 피지컬과 포스로 인기를 끌고 있다.

피토틱스는 덱스를 모델로 적극적으로 팍시(FCCE) 다이어트 맨즈(FCCE DIET MAN'S) 홍보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팍시다이어트 맨즈는 피토틱스의 남성을 타겟으로 한 다이어트 보조제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캄보지아추출물과 지구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옥타코사놀,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밀크씨슬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하고 있다.

캄보지아추출물의 경우 인체 적용 실험에서 대조군 대비 무려 5.5kg 체중 감소를 확인한 결과가 있다. 이러한 성분 외에도 비타민 4종 (비타민b1,2,나이아신, 판토텐산)이 함유되어 있어 건강하고 활력있는 다이어트가 가능하다.

피토틱스 브랜드 관계자는 "건강한 이미지와 꾸준한 개인 활동으로 대중의 사람을 받고 있는 점 등을 고려한 결과 유튜버 덱스가 피토틱스의 팍시다이어트 맨즈 콘셉트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팍시다이어트 맨즈는 2022년 제품 론칭 이래 '건강한 남성 다이어트'를 모토로 많은 마케팅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