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엠 데일리 멀티팩, 9차 완판… “누적 판매량 1,000만포 돌파”
에이엠 데일리 멀티팩, 9차 완판… “누적 판매량 1,000만포 돌파”
  • 정상용
  • 승인 2023.03.23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에이엠 코스메틱이 출시한 ‘에이엠 데일리 멀티팩’이 9차 완판을 기록하며 누적 판매량 1,000만포를 돌파했다.

에이엠 코스메틱은 ‘쉬울수록 건강해집니다’라는 메인 슬로건을 기반으로, 쉽고 편리하게, 지속적으로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다.

‘에이엠 데일리 멀티팩’은 알티지 오메가3, 코엔자임큐텐, 루테인, 비타민D, 아연, 히알루론산, 비타민B군을 포함한 14가지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는 올인원 한 팩 영양제다.

작년 10월 8차 완판을 기록했으며 3번째 리뉴얼을 진행하여 체내 흡수율이 높은 비타민D3, 글루콘산 아연이 새롭게 추가되었다. 또한 기존에 영양성분기준치 대비 1,000%였던 비타민B군의 함량을 1,500%까지 높였다. 이번 9차 완판 기록은 리뉴얼 5개월 만에 달성한 성과로, 안티에이징 한팩비타민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선호도를 확인하는 계기가 되었다.

에이엠 코스메틱 관계자는 “에이엠 데일리 멀티팩은 체내에서 충분히 생성되지 않는 필수 영양 성분들을 간편하게 채울 수 있는 에이엠 코스메틱의 대표 제품으로, 누적 판매량 1,000만 포 판매 기록을 세우며 바쁜 현대인들에게 최적화된 관리법으로 자리매김했다”고 밝혔다.

이어 “’건강을 위한 시간이 쉽고 편리해지도록’ 브랜드 철학에 따라 지금까지 3차례 업그레이드된 데일리 멀티팩에 대한 연구와 고민을 앞으로도 지속하여 더 나은 방향으로 발전한 제품을 선보이고 싶다. 뿐만 아니라 쉽고 편리하게, 지속적으로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을 꾸준히 개발하여 소비자에게 더욱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