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입을 아우터
매일 입을 아우터
  • 고아라 | 양계탁 사진기자
  • 승인 2023.03.18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페이스' 미케니컬 엠보 튜브 테크 다운 재킷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계절, 편안한 착용감과 캐주얼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매일 입기 좋은 아우터를 추천한다.




날씨가 서서히 풀리면서 호모 모투스Homo Motus가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호모 모투스는 라틴어로 ‘이동하는 인간’, ‘움직이는 인간’이라는 뜻으로, 역동적 일상을 추구하는 사람을 뜻한다.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트렌드에 발맞춰 운동·여행 등 활발한 여가 활동을 즐기는 이들을 위해 자유로운 오버핏 스타일의 ‘미케니컬 엠보 튜브 테크 다운 재킷’을 선보였다.


아우터가 아무리 많다 한들 손이 가는 아우터는 정해져 있다. 깔끔하고 가벼우면서 따뜻하고 착용감이 좋은 아우터, 미케니컬 엠보 튜브 테크 다운 재킷이 바로 그런 아이템이다. 적당한 신축성으로 일상에서부터 격한 움직임의 아웃도어 활동까지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겉면은 무봉제 심실링 기법을 사용해 다운이 새어 나오는 것을 최소화했으며, 이엑스 튜브 소재로 방풍 기능과 통기성까지 갖췄다. 덕분에 산행과 트레킹 등 장시간 야외활동에서도 쾌적한 컨디션 유지를 돕는다. RDS 인증을 받은 프리미엄 다운과 함께 목깃과 지퍼 상단 안쪽에는 부드러운 안감을 덧대 보온성도 한층 강화했다.


액티브한 야외활동에서만 빛을 발하느냐. 활동성을 높이는 짧은 기장과 트렌디한 오버핏 스타일로 일상생활에서도 데일리 아우터로 활용하기 좋다. 컬러 역시 차분한 무드의 그레이와 네이비로 출시돼 어떤 코디에나 잘 어울린다. 전면에 적용된 기본 주머니 외에 안주머니가 따로 있어 실용성 또한 높은 아이템이다.

FEATURE
소재 겉감: 폴리에스터 100% 안감: 나일론 100%, 폴리에스터 100% 충전재: 오리솜털 80%, 오리깃털 20%
사이즈 95, 100, 105, 110, 115
색상 그레이, 네이비
가격 43만6천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