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맛있는 요리를 위하여
더 맛있는 요리를 위하여
  • 김경선 | 양계탁 사진기자
  • 승인 2023.03.17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노우라인' 팬&그리들 6종

요리 하나를 만들더라도 조금 더 맛있게 조리하는 방법이 있다. 열을 최대한 보존하면서도 음식을 빠르게 조리할 수 있는 팬과 그리들을 사용하는 것. 스노우라인에서 새롭게 출시한 팬& 그리들 6종은 캠핑장에서도 가정에서도 음식을 맛있게 만드는 것은 물론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음식을 하다 보면 도구의 중요성이 부쩍 와닿는다. 고기를 굽거나, 찌개를 만들거나, 밥을 지을 때, 저렴하고 얇은 냄비나 팬을 사용했을 때보다 주물이나 두꺼운 5중 조리도구가 음식의 맛을 배가시킨다. 주물이 좋다는 건 알지만 선뜻 손이 가지 않는 이유는 분명하다. ‘불편’하기 때문. 세척은 물론이거니와 바짝 말려 오일로 시즈닝을 하는 과정은 웬만하게 부지런하지 않고서야 쉽지 않다. 음식의 맛은 살리고, 사용은 편리한 조리도구가 절실하다. 마침 등장한 스노우라인의 팬&그리들 6종은 에디터의 요구를 완벽하게 수용하는 아이템이다.


먼저 그리들 4종을 소개한다. 인덕션 그리들 30cm와 40cm, 인덕션 딥 그리들 38cm, 인덕션 플러스 그리들 38cm다. 인덕션 그리들은 야외는 물론 가정에서도 손쉽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버너와 가스레인 지, 핫플레이트, 하이라이트는 물론 인덕션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넉넉한 사이즈로 볶음과 구이, 국물 요리까지 두루두루 가능하다. 인덕션 그리들은 고순도 알루미늄 원판으로 제작해 열전도율과 보존율이 높아 음식을 빠르게 조리한다. 무엇보다 5중 투톤 마블 코팅은 시즈닝이 필요 없이 바로 사용이 가능하며, 조리 후에도 별도의 시즈닝 과정이 필요 없다. 주물과 같은 효과에 번거로운 관리 과정도 없으니 편리함에서 단연 압승이다. 인덕션 그리들 30cm, 40cm는 각각 2cm, 3.2cm의 깊이감이 있어 조리 시 음식물이 외부로 튀어 나갈 염려도 적다. 국물 요리를 더 많이 한다면 인덕션 딥 그리들 38cm를 추천한다. 인덕션 그리들과 동일한 소재와 코팅으로 볶음, 구이 요리에 활용 하기 좋은데다 깊이가 4cm라 찌개나 전골 등 국물 요리에 더 알맞다. 인덕션 플러스 그리들 38cm는 나머지 그리들 3종처럼 모든 열원에서 사용 가능하며, 고순도 알루미늄 원판으로 열전도율과 보존율이 우수하다. 또 가장자리에 턱이 있어 찌개류를 끓이거나 국물이 있는 요리에 활용하기 좋다.



사각 형태의 팬을 원한다면 로스트 구이팬과 인덕션 사각구이팬이 좋다. 로스트 구이팬은 바닥에 그릴 무늬를 넣어 스테이크나 고기를 구울 때 더 맛있고 고급 스럽게 조리할 수 있다. 지방이 많은 부위를 조리할 때는 기름이 그릴 홈 사이로 흘러 배출구로 자연스럽게 빠진다. 5중 불소 코팅으로 긁힘 방지 기능이 있어 세척이나 보관이 편리하며, 광택이 오랫동안 유지되는 것도 장점이다. 인체에 무해한 F.D.A 승인 코팅제를 사용했으며, 항균, 항습 기능이 탁월하다. 단 가스레인지나 버너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인덕션 사각구이팬은 이름처럼 인덕션에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이 외에도 가스레인지, 버너, 할로겐, 핫플레이트, 하이라이트도 가능하다. 바닥에 벌집 오일로드를 적용해 기름 배출이 용이하며, 고순도 알루 미늄 원판으로 제작해 열전도율과 보존율 역시 높아 빠른 조리 시간이 장점이다. 인덕션 그리들처럼 5중 투톤 마블 코팅을 적용해 긁힘에 강하고 별도의 관리 과정도 없다.


스노우라인의 신제품 팬&그리들 6종은 과불화화합물 PFOA 불검출, 유해 물질 안전기준 합격, 알루미늄 소재 안전기준 합격 등 전문기관으로부터 안전기준을 모두 합격했다. 입으로 들어가는 음식을 조리하는 도구에 유해한 물질이 없는지 걱정했다면 안심이다. 6종 제품을 더 안전하고 오래 사용하고 싶다면 별도의 수납 케이스를 구입하는 것이 좋다.

FEATURE
인덕션 그리들 30cm/40cm

소재 알루미늄(투톤 마블 코팅)
크기 30cm(손잡이 포함 36cm)×3.5cm /
40cm(손잡이 포함 49cm)×5.5cm
깊이 2cm/3.2cm
팬 두께 4T
무게 1kg/1.5kg
가격 2만7천원/3만8천원

인덕션 딥 그리들 38cm
소재 알루미늄(투톤 마블 코팅)
크기 38cm(손잡이 포함 45.5cm)×7cm
깊이 4cm
팬 두께 4T
무게 1.48kg
가격 3만7천원

인덕션 플러스 그리들 38cm
소재 알루미늄 다이캐스팅
크기 46.3cm(손잡이 포함)×40cm
깊이 4.6cm
무게 1.48kg
가격 미정

로스트 구이팬
소재 알루미늄(불소 코팅)
크기 29cm(손잡이 포함 33cm)×34cm
깊이 2.5cm
팬 두께 3T
무게 1.33kg
가격 3만2천원

인덕션 사각구이팬
소재 알루미늄, 베이클라이트(손잡이)
크기 29cm(손잡이 포함 39cm)×35.5cm
깊이 2.5cm
팬 두께 3T
무게 1.5kg
가격 3만5천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