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피크 코리아, 아웃도어 체험 플랫폼 ‘스노우피크 에버랜드 캠프필드’ 착공
스노우피크 코리아, 아웃도어 체험 플랫폼 ‘스노우피크 에버랜드 캠프필드’ 착공
  • 김경선
  • 승인 2023.01.26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코리아(대표 김남형)가 삼성물산 리조트 사업부와 함께 에버랜드 인근 약 2만 평 부지에 캠핑과 글램핑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체험할 수 있는 아웃도어 복합 리조트 형태의 플랫폼 '스노우피크 에버랜드 캠프필드'의 착공을 시작했다..

스노우피크 코리아가 아웃도어 복합 리조트 형태의 플랫폼 '스노우피크 에버랜드 캠프필드'의 착공을 시작했다.
스노우피크 코리아가 아웃도어 복합 리조트 형태의 플랫폼 '스노우피크 에버랜드 캠프필드'의 착공을 시작했다.

스노우피크 코리아는 이번 '스노우피크 에버랜드 캠프필드' 개발을 통해 자연과 사람이 연결되는 국내 최고 수준의 아웃도어 플랫폼의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

경기도 용인 일대의 대자연 속에 위치한 ‘스노우피크 에버랜드 캠프필드’에는 오는 5월 스노우피크 코리아 직영 매장 및 국내에서 처음 론칭하는 스노우피크 레스토랑이 오픈될 예정이며, 이외에도 사계절의 풍요로운 자연 환경을 즐길 수 있도록 일일 방문객을 위한 데이 캠프 사이트, 스노우피크의 기업 연수 프로그램인 비즈니스 솔루션 등의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어 2024년 하반기까지 순차적으로 오토캠핑, 글램핑, 백패킹, 모바일 하우스 등의 다양한 캠프 시설과 함께 아웃도어 활동 프로그램도 개발한다는 계획이다.

스노우피크 관계자는 “급격한 도시화와 현대화로 인해 자연과 점점 멀어지고 있는 사회 및 생활 환경 속에서 최근 몇 년간 일어난 코로나19사태로 인해 건강한 야외 활동과 안전한 대면 활동에 대한 니즈는 더욱 증가하게 되었다. 그 결과 공동체와 인간성을 회복하기 위해 사람들은 자연 그리고 사람과의 관계속에서 건강하고 건전한 삶의 가치를 위해 자연을 지향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기를 더욱 원하게 되었다. 이에 스노우피크는 사람이 살아가는 모든 순간인 의(衣), 식(食), 주(住), 동(働), 유(遊)의 분야에서 자연과 함께 살아가는 삶의 방식을 체험할 수 있는 새로운 커뮤니티 플랫폼을 제안한다”고 밝혔다. 또 “급격하게 성장한 국내 아웃도어 시장에 비해 아웃도어 인프라는 아직도 부족한 환경이다. 아웃도어 업계를 선도하는 리딩 브랜드로서 아웃도어 체험 활동의 질적인 부분을 한 단계 끌어올려 국내에서도 높은 수준의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많아질 수 있도록 앞으로 신규 플랫폼 사업의 확대를 추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