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사이드 차박텐트, 동계시즌 네이버쇼핑 차박텐트 1위, 전체 텐트 카테고리 3위 등극
어반사이드 차박텐트, 동계시즌 네이버쇼핑 차박텐트 1위, 전체 텐트 카테고리 3위 등극
  • 정상용
  • 승인 2022.12.20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반사이드 차박텐트가 동계시즌 네이버 차박텐트 1위, 네이버 전체 텐트 3위로 등극했다.

어반사이드는 단조로운 도심을 떠나 미지로의 모험에서 오는 가슴 뛰는 설렘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브랜드다. 밀레니얼들을 위한 밀리언 셀링 브랜드 빌더 주식회사 밀리밀에서는 국내 아웃도어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캠핑의 낭만을 더해줄 화로대와 화목난로, 공간 활용도를 높여주는 타프, 동계 캠핑을 더욱 아늑하게 만들어줄 스타체이서 리빙쉘텐트, 윈드스크린 등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어반사이드 화로대는 최근 가수 초아가 유튜브에서 사용하며 화제를 일으켰다.

어반사이드 차박텐트는 지금까지 누적 판매량 5천건이 돌파한 인기 제품으로, 겨울에도 지난 6일, 어반사이드 차박텐트가 네이버 차박텐트 쇼핑 카테고리에서 1위, 네이버 전체 텐트 카테고리 3위에 올라 남다른 인기를 입증했다.

어반사이드 차박텐트는 그라운드 시트 일체형 타입인 크림블랙, 그레이네이비 컬러와 그라운드시트 분리형 타입인 버터크림 컬러 총 세 가지로 출시된 제품이다. 폴대 3개만으로 5분만에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어 캠핑 초보자들도 이용하기 쉽고 3면에 개방 매쉬창을 도입하여 보다 넓은 개방감을 제공한다.

날씨 변화가 심한 우리나라의 기후 조건을 반영하여 찢어짐이나 파열에 강한 210D 옥스포드 립스탑 원단을 사용했으며 이중 마감으로 견고함을 더했다. 대부분의 차종과 우수한 호환성을 자랑하며, 차량 없이 자립이 가능한 구조로 활용도가 높다.

어반사이드 관계자는 “저희 브랜드 제품을 믿고 선택해 주신 소비자 여러분에게 감사드린다. 많은고객분들께서 문의주셨던 동계에도 따뜻한 캠핑을 즐길 수 있게 도와주는 아이템인 투명창 PVC 플라이를 드디어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 곧 택티컬 라인의 텐트도 출시 예정이므로 많은 기대와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어반사이드는 최근 전문적인 캠퍼들을 위한 신규 택티컬 라인 ‘택티컬 타프’, ‘펜타폴 폴대’ 등을 출시했다. 어반사이드 Protect3+ 차박텐트와 기타 캠핑용품에 대한 정보는 어반사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