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헬퍼는 일명 맥스컷 허리주스라고 불리는 맥스컷 다이어트 허리업 제품이 출시 한 달 만에 초기 물량 1만 5천 개 분량을 완판 되었다고 전했다.
헬스헬퍼의 새로운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인 맥스컷 허리주스는 지난 10월에 첫 선보임과 동시에 맥스컷 시리즈의 인기를 이어가며, 출시 한달만에 1만 5천개를 판매하는 기록을 세웠다.
맥스컷 허리주스는 다이어트 기능성 소재인 ‘시네트롤’이 함유되어 있다. 시네트롤은 프랑스 Fytexia(파이텍시아)사에서 개발한 다이어트 기능성 독점원료로, 체지방 감소 핵심 성분인 자몽, 오렌지, 과라나 등 100% 식물성 소재를 황금비율로 배합해 개발되었다.
최근, 출산 직후 -8Kg를 감량하며 다이어트에 성공한 모습을 공개한 홍현희가 맥스컷 허리주스를 통해 다이어트에 성공했다고 밝히기도 하였다.
현재 맥스컷 허리업은 완판 상태로 총 1,700만 원 상당의 경품 혜택을 제공하는 프리오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 예약 구매를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할인 쿠폰과 함께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식품을 추가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하여 아이패드 10세대, 에어팟 맥스, 다이슨 슈퍼 소닉을 각 1명에게 제공하며, 2명에게는 애플워치 se를,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을 5명에게, 5만원권을 10명에게 제공한다.
브랜드 주력제품인 맥스컷 블루워터, 모로실 엑스를 각각 50명에게, 맥스컷 버닝을 100명에게 지급,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콘도 총 100명에게 지급하는 등 다양한 프리오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헬스헬퍼 관계자는 "맥스컷 허리주스에 보내주신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드리며, 프리오더이벤트로로 준비한 다양한 혜택이 만족스러우시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일상생활에 도움이 되는 더 좋은 건강기능식품들을 선보여 고객님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