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전시 ‘SLICK(슬릭) : LOUNGE’ 일산 킨텍스 GIFC 타워에서 개최
전시 ‘SLICK(슬릭) : LOUNGE’ 일산 킨텍스 GIFC 타워에서 개최
  • 김경선
  • 승인 2022.11.25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화형 미디어 아트 전시 알마로꼬 ‘SLICK : LOUNGE’ 전시회가 일산 킨텍스 GIFC 타워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는 2022년 한국콘텐츠진흥원 실감콘텐츠 제작지원 사업으로 진행되며, 11월 18일(금)부터 23년 2월 26일(일)까지 진행된다. 입장 제한 연령은 없으며, 요금은 성인, 36개월 이상 영유아 공통으로 1만8천원이다. 10세 이하 아동의 경우 보호자 동반이 필수이다.

전시회 주제는 ‘SLICK’으로, SLICK의 의미처럼 스스로를 유연하고 멋지게, 매끄럽게 뽐낼 수 있는 현대인에게 AI기술과 표정분석, 숏폼 등을 통해 자신의 모습을 가장 반짝이는 순간으로 만들어 주는 것을 목표로 한다.

전시 공간은 총 8개로 구성 되어 있으며, 뉴미디어 기술을 다양하게 접목되어 있다. 각 공간을 통해 카메라 속에 비친 나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하고 즐기는 과정을 즐기고, F&B 공간에서도 전시 경험을 연결해 오감을 자극할 수 있다.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는 MZ세대를 중심으로 다양한 연령대에서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준비되었다. 관람객을 위한 이벤트도 다양한데, 11월 25일까지 전시 관람객에게 시그니처 슬릭음료나 시그니처 휘낭시에 등을 증정하며, 인스타드램 댓글 추첨을 통한 상품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SLICK : LOUNGE는 평일 13시, 주말 11시부터 원활한 전시 관람을 위해 30분 간격으로 제한된 인원이 입장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