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참다한 홍삼, 홍삼정 라인 누적 판매량 7만병 돌파
참다한 홍삼, 홍삼정 라인 누적 판매량 7만병 돌파
  • 정상용
  • 승인 2022.10.21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홍삼 브랜드 참다한이 홍삼정 라인의 누적 판매량이 7만병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고농축 홍삼액인 홍삼정 라인은 ‘홍삼정’, ‘홍삼정 Plus’, ‘홍삼정 스페셜’, ‘홍삼정 참진’, ‘홍삼정 컴파운드케이K’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간편하게 떠먹는 것은 물론이고 음료나 음식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가장 최근에 선보인 ‘홍삼정 컴파운드케이K’는 높은 흡수율을 자랑하며 빠르게 5,000병 판매를 돌파했다. 해당 제품은 홍삼을 미생물과 효소로 이중 발효하여 사포닌을 최종 분해 형태인 컴파운드K로 변환시켜 담았다. 사포닌 흡수율이 90% 이상인 컴파운드K가 들어 있어 흡수율과 흡수속도가 우수하다.

참다한 홍삼정은 화학성분이 사용되지 않아 안전하다는 점도 인기 요인이다. 홍삼을 제조할 때 보존료, 증점제, 소포제, 합성향료, 감미료 등의 첨가물과 화학부형제를 모두 배제했다. 화학성분을 사용하지 않아 홍삼 본연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참다한 홍삼 관계자는 “참다한 홍삼정은 홍삼을 물에 달이지 않고 통째 갈아 만드는 온체식 기법을 적용, 통홍삼을 7~8마이크로미터 크기로 잘게 분쇄해 버려지는 영양성분 없이 홍삼의 모든 성분을 섭취할 수 있다”며 “화학성분이 없음을 나타내는 노케스템(NOCHESTEM) 상표가 있어 제품의 품질과 안전성을 믿고 섭취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