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무트> 2010년 S/S 품평수주회 개최
<마무트> 2010년 S/S 품평수주회 개최
  • 아웃도어뉴스
  • 승인 2011.01.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리스트시스템(대표 이석호)에서 전개하는 <마무트>가 지난 7월9일 서울 강남 노보텔엠버서더 호텔에서 2010년 S/S 품평수주회 개최를 개최했다. 행사에는 업계 관계자 및 전국의 매장 점주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수주회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라인 중 가장 돋보인 부분은 다양한 배낭 라인이었다. 하이킹·알파인·클라이머 총 3개의 라인으로 구성되었으며, 독특한 광고와 함께 어울려 업계 관계자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

다양한 마케팅 홍보도 진행했다. 기존의 엑셀시오 매장에서 <마무트> 브랜드 매장으로 변화를 줄 계획이며, 취급점에도 숍 인 숍(Shop In Shop) 코너를 마련해 <마무트>의 이미지를 강화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지역별 고객 산행도 진행하고, 다양한 프로모션도 계획중이다.

또한 품평회 부분에서는 전문 피팅 모델을 앞세워 제품 이미지를 극대화했다. 전문성을 강조한 의류 라인 등 다양한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제품도 선보였다. 특히 이번 수주회에는 배낭 라인과 함께 <마무트>의 새로운 라인인 신발군도 다양하게 구성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번 수주회를 기념해 가주 신현대 씨가 축하공연을 펼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돼 참가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02-553-3346 www.mammutkore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