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LR, 데일리 필수템으로 구성된 신제품 3종 출시
독일 LR, 데일리 필수템으로 구성된 신제품 3종 출시
  • 정상용
  • 승인 2022.10.11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7년 전통의 독일 웰니스 전문기업 LR 헬스&뷰티(유)(지사장: 최범진)가 하반기 신제품 출시 소식을 알렸다.

이번에 선보일 신제품은 근육 및 결합조직 등 신체조직의 구성성분으로 다양한 단백질을 공급할 수 있는 ‘프로틴 파우더’와 알로에 베라 겔과 식물 추출물의 배합비율 노하우로 산뜻하고 촉촉한 핸드케어를 완성할 수 있는 ‘소프트 케어 핸드 솝’, ‘엑스트라 리치 핸드 크림’ 등 3종이다.

먼저 LR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엘알 라이프탁(LR LIFETAKT)’ 라인의 ▲프로틴 파우더는 식물성, 동물성 단백질의 균형적인 배합비율 노하우를 담은 80%의 순도 높은 단백질을 함유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NON-GMO 대두를 사용하였으며, 아미노산 스코어 128점 이상으로 식약처 기준의 150%에 달하는 프리미엄 단백질이다. 또한, 단백질 뿐만 아니라, 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한 마그네슘, 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 B6까지 포함된 3중 복합 기능성 제품이다.

LR의 또 다른 알로에 화장품 브랜드 ‘엘알 알로에 비아(LRALOE VIA)’ 라인에서는 산뜻하고 촉촉한 핸드 케어 제품 ▲소프트 케어 핸드 솝 ▲엑스트라 리치 핸드 크림 2종이 출시된다. LR 헬스&뷰티의 주원료인 알로에 베라 겔과 식물 추출물의 배합 비율 노하우로 탄생된 이 제품은 손 씻을 일이 많은 요즘 필수 아이템이다.

잦은 세정에도 건조해 지지 않도록 탁월한 보습력과 지속력을 가지고 있는 핸드 솝과 특유의 부드럽고 미세한 텍스쳐로 빠른 흡수력과 강력한 영양을 공급하는 핸드 크림은 알로에 베라와 카렌둘라꽃 추출물이 특별 배합된 것이 특징이다.

LR 헬스&뷰티 관계자는 “이번 3종의 신제품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필수적이고 필요한 데일리 아이템으로 준비했으며, 특히, 엘알 라이프탁의 ‘프로틴 파우더’는 성장기 어린이부터 노인까지 모두 꾸준히 섭취해야 하는 필수 3대 영양소인 만큼 좋은 단백질의 출시를 위해 오랜 시간 노력했다” 며 제품에 대한 자부심을 전했다.

LR 헬스&뷰티는 10월 12일 수요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제품을 정식으로 공개하는 라이브쇼를 진행하며, 당일 기간한정 특별 프로모션도 발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