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동 에스테틱 ‘블루엣’, MZ세대를 겨냥한 웨딩케어 선보여
청담동 에스테틱 ‘블루엣’, MZ세대를 겨냥한 웨딩케어 선보여
  • 정상용
  • 승인 2022.09.15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하기 좋은 계절이 다시 다가오고 있다. 누구나 결혼은 중요한 인생지사이기 때문에 더 심사숙고하게 된다. 특히 신랑과 신부는 그날만큼은 그 누구보다 빛나야 하기에 웨딩케어를 받는 사람들이 늘어나고있다. 하지만 바쁜 직장생활을 하는 직장인에게 웨딩케어란 쉬운 일이 아니다. 이에 청담동 에스테틱 블루엣 이연수원장을 만나본다.

Q 웨딩케어에 대한 경력이 얼마나되나?

A 청담 웨딩거리에서 20년넘게 한곳에서 블루엣을 운영중이다.

Q 블루엣 에스티텍만의 차별화가 있는지?

A 지속적인 체형관리와 프로그램을 연구한 끝에 청담 에스테틱 블루엣만의 최신형 LPG엔더몰로지와 관절운동을 함께하는 특별한 관리 솔루션으로 부위별 맞춤 케어를 진행한다. 전신관리, 웨딩관리, 얼굴축소, 바디슬리밍, 산전/산후관리 등 상황마다 달라지는 피부 상태에 맞게 세부적으로 관리하여 고객들의 고민을 집중 케어를 제공하고 있다.

Q MZ세대를 겨냥한 웨딩케어를 제안했다. 어떠한 내용인지?

A 최신형 LPG 엔더몰로지와 관절의 등척성운동을 콜라보한 LPG F.A.S.T솔루션을 제안한다. 최신형 LPG엔더몰로지 30분은 유산소운동 3시간을 한 것과 같은 효과를 내며, 진공 음압에 피부조직을 당겨주고, 특수 제작된 롤러가 지방세포와 주변 결체조직의 지속적인 수축, 이완 작용을 가해 지방이 자연스럽게 연소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탄력섬유에 자극을 주어 피부 탄력이 증가되고 세포자극 혈액순환 및 림프순환을 원활하게 하여 체내 노폐물을 소변 및 땀으로 신속하게 배출시켜주는 장비이다. 바쁜 직장인들과 MZ세대에 가장 합리적인 웨딩케어라 확신한다.

청담동 에스테틱 블루엣 이연수 원장은 ‘웨딩케어 뿐만 아니라 거북목, 오십견예방과 슬리밍한 바디라인을 위해 등척성운동을 결합하여 짦은 시간에 보다 효과적인 관리방법으로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바쁜 현대인들을 만족시킬 수 잇는 블루엣만의 확실한 ‘엘피지 F.A.S.T솔루션’으로 늘 고객 감동을 위한 솔루션을 주고자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