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흡수율 최대 23배” 참다한 홍삼농축액 소비자 만족도 4관왕 달성
“흡수율 최대 23배” 참다한 홍삼농축액 소비자 만족도 4관왕 달성
  • 정상용
  • 승인 2022.09.08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홍삼농축액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프리미엄 홍삼 브랜드 참다한 홍삼이 소비자 만족도 4관왕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참다한은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소비자가 직접 평가하는 ‘한국소비자만족지수’에서 2020년과 2021년 2년 연속 1위를 수상한 데 이어 소비자가 뽑은 한국 고객만족도 1위와 여성 소비자가 뽑은 2021년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홍삼농축액 브랜드 4관왕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참다한은 사포닌을 발효해 흡수율을 극대화한 홍삼농축액, 홍삼스틱, 홍삼정 등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미생물과 효소 등으로 이중 발효시킨 참다한의 홍삼농축액은 영양소를 최종 분해 형태인 컴파운드K로 변환시켜 일반 제품보다 흡수율은 최대 23배, 흡수 속도는 4배나 높다.

또한 홍삼을 물에 달이지 않고 통째로 갈아 만들어 홍삼의 모든 영양소를 온전하게 얻을 수 있다. 홍삼을 식물세포 크기보다 작게 분쇄해 물에 녹지 않는 지용성 영양소부터 홍삼박과 세포벽 안 속에 갇혀 있던 다양한 생리활성물질까지 모두 추출했다.

참다한은 홍삼농축액에 흔히 사용되는 첨가물을 모두 배제해 안전성도 우수하다. 제조 과정에서 보존료, 감미료, 소포제, 합성향료, 증점제 등을 일절 사용하지 않은 노케스템(NOCHESTEM) 제품으로써 품질과 안전성을 믿을 수 있다.

참다한 관계자는 “참다한 제품은 소비자들이 홍삼 영양소를 온전히 흡수할 수 있도록 이중 발효와 온체식 제조법을 적용했다”며 “HACCP 인증을 받은 최첨단 제조시설에서 전문가들의 엄격한 관리 아래 생산하고 있어 품질 관리까지 더욱 신경 쓰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