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을 막느라 버너에 종이 박스를 두르던 시절은 잊어라. 바람에도 지지 않는 강력한 화력으로 캠퍼들에게 화끈한 불 맛을 선사하는 <마운트피크> 모토원 대형 버너가 등장했다.
캠핑을 떠나면 해먹고 싶은 건 많다. 스테이크나 국물 요리처럼 흔한 요리도 야외에서 먹으면 그 맛이 다른 법이니까. 하지만 항상 기다림의 연속이었다. 바람이라도 불면 약해지는 화력에 답답함은 배가 되고, 조리 시간도 길어지고. 제대로 된 요리를 포기하려는 찰나, <마운트피크>의 효자템을 발견했다.
<마운트피크>의 모토원 대형 버너는 달랐다. 속이 뻥 뚫리는 강한 화력으로 야외에서 더욱 편리하게 요리할 수 있다. 3500~4500kcal의 화력이 야외에서도 강력하게 뿜어져 나와, 바람이 불어도 흔들림이 적어 안정적이다. 버너 4면에 있는 십자 모양의 에어덴트에서 충분한 산소를 공급해 높은 화력을 유지할 수 있다. 야외에서 라면 하나라도 끓이려면 실내보다 훨씬 더 많은 시간을 소요해야 했는데, 모토원 대형 버너는 강한 화력으로 물을 더 빨리 끓여서 조리 시간을 절반으로 줄여준다. 여기에 철저한 품질 검사를 거쳐 안전하기까지. 한국가스안전공사 검사에서 인증을 받았고, DB손해보험 가스사고 책임보험까지 가입했다.
모토원 대형 버너는 화끈한 불 맛을 포함해 더 맛있는 요리를 가능하게 하는 버너다. 먼저 답답함 없는 크기에 감탄했다. 8.5cm의 넓은 화구가 어떤 요리든 가능하게 한다. 대형화구가 그리들과 같은 큰 조리기구에도 열을 골고루 전달해 준다. 요리는 불 조절이 생명이다. 기존의 많은 버너들은 불의 세기가 단계별로 나뉘어 섬세한 불 조절이 불가능했지만, 모토원 대형 버너는 가스밸브로 세밀한 불 조절이 가능하다.
세부적인 기능도 놓치지 않았다. 70cm의 넉넉한 호스 길이로 가스와 조리기구의 거리 확보가 가능해 편리하고 안전하다. 호스에 달린 클립으로 선을 정리할 수 있고, 에어덴트에 고정핀을 끼울 수 있어 깔끔하다. 바람을 효율적으로 막아주는 링가드, 감성적인 우드 손잡이, 하단부에 이소가스를 부착할 수 있는 우드 거치대와 스틸 거치대 등 실용적인 추가 구성품으로 캠핑을 더욱 완전하게 만들어준다.
FEATURE
크기 250x250x130mm
무게 1.5kg
색상 베이지, 카키
재질 스틸
점화방식 압전점화
가스소비량 약 147g/h
최대화력 4500kcal
연료 나사식 액화부탄가스(230g/450g)
구성 모토원 대형 버너, 보관 가방, 기본 손잡이, 호스 클립
마운트피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