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킨스포츠, 핫롤링기법으로 제작한 바드라 폼롤러 출시
멜킨스포츠, 핫롤링기법으로 제작한 바드라 폼롤러 출시
  • 김경선
  • 승인 2022.08.18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트 용품 전문 브랜드 멜킨스포츠의 하이엔드 브랜드 바드라에서 핫롤링공법으로 제작된 바드라 모먼트 폼롤러를 선보였다.

멜킨스포츠의 바드라 모먼트 폼롤러는 바디 부분이 벌집 구조의 패턴으로 구성되어 있어 안전성이 높으며 음각 몰딩 처리로 폼롤러 마사지 시 부드러운 사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사이드 부분은 가루 날림과 마모를 방지하고 사이드 몰딩 처리를 하였다. 멜킨 홈트 용품인 바드라 모먼트 폼롤러는 중량과 밀도가 높아 무르지 않고 내구성이 우수하여 휘는 현상이 적다.

멜킨 홈트 용품인 바드라 모먼트 폼롤러는 자연의 에너지와 생동감을 담아낸 멜킨만의 5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장소 제한 없이 원하는 부위에 자극이 가해질 수 있도록 국소 부위 집중 마사지 폼롤러인 Cozy(30cm) 사이즈와 전신 균일한 마사지를 가능하게 하는 Great(91cm) 사이즈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멜킨스포츠 바드라 모먼트 폼롤러는 인체에 무해한 대만산 원료의 순수한 EVA 소재를 열 접착 공법으로 제작하여 내구성이 우수하며 공업용 본드를 사용하지 않아 안전성이 높다. 또한 바드라 모먼트 폼롤러는 원료 생산 단계부터 품질 경영관리까지 ISO의 9001/ISO(품질경영시스템 국제규격) 인증을 받았으며 유럽 인증기관 SGS에서 성분 테스트에서 환경 호르몬 물질 불검출을 통과했다.

멜킨스포츠 관계자는 “폼롤러 스트레칭, 폼롤러 운동법은 모든 홈트의 기본 운동으로 운동 전 근육을 이완해 주고 운동 후 근육을 풀어주는 데에 도움을 준다”고 말하며 “폼롤러 스트레칭을 통해 안전한 홈트 생활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