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아웃도어의 묘미를 느끼다 ‘도메틱 GO 아웃도어 기어’ 컬렉션 런칭
아웃도어의 묘미를 느끼다 ‘도메틱 GO 아웃도어 기어’ 컬렉션 런칭
  • 정상용
  • 승인 2022.08.10 09:4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메틱 아웃도어로 재탄생하여 소비자들에게 친근한 브랜드로 성장 중인 도메틱은 오는 19일 국내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도메틱 GO 아웃도어 기어 컬렉션 런칭을 알릴 예정이다. 이번에 선보일 테이블, 체어, 벤치는 차량을 기반으로 한 아웃도어 기어 중 그 첫번째 스토리인 퍼니처 컬렉션으로, 캠핑 인구에게 최고의 편리함과 안전함을 제공하며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도메틱코리아 PM은 “이번에 런칭 되는 캠핑 가구는 고객의 편의성 및 안전성에 초점을 맞췄고 특히 차량 트렁크에 수납하기에 최적화된 디자인으로 제작 되었다”고 말했다.

고르지 않는 바닥에서 적응 할 수 있는 편안하고 튼튼한 캠핑 의자를 찾기 쉽지 않다. 도메틱 GO 캠핑 체어는 집과 같은 편안함을 야외에서도 동일하게 느낄 수 있다.

특히 빠르고 안정적인 셋팅이 가능하게 하는 접이식 설계와 튼튼한 경량 알루미늄 소재는 운반이 용이하다.

내구성이 우수한 고급스러운 원단 패브릭(헤비듀티 600D)과 넉넉한 사이즈의 시트, 너도밤나무 팔걸이로 고급스러움을 입혔다. 이동이 용이하고 튼튼하고 내구성이 좋은 캐리백이 제공된다.

3단 높이의 다리 조절이 가능한 도메틱 GO 테이블은 불멍을 위해 둘러앉은 커피 테이블, 아이들 전용 테이블, 스탠딩 서빙 테이블 등 삼색연출이 가능한 폴딩 타입으로 캠핑의 중심으로 자리 잡고 있다.

원목 대나무 재질과 안전하고 편리한 고정 걸쇠로 고르지 않는 지면에서의 흔들림을 방지해준다. 반접이식으로 차량 트렁크 수납에도 안성맞춤이다. 도메틱 체어와 벤치를 함께 연출해 풍성함을 연출할 수 있다.

연인 또는 친구와 나란히 앉아 쏟아지는 별을 보거나, 모닥불 옆에서 커피를 마시며 추억을 나누고 싶다면 2인용 도메틱 GO 벤치에 앉아 보자.

튼튼한 경량 알루미늄 소재로 2인을 위한 220kg(한쪽당 110kg)의 무게도 거뜬히 견디는 견고함이 돋보인다. 패킹 시 두 개의 날진(유명 아웃도어 브랜드 보관용기) 정도의 사이즈로 접혀 초소형 수납이 가능하며, 헤비듀티 600D 패브릭 원단으로 내구성과 안정감 있는 착석감을 지녔다.

캠핑 테이블과 함께 두 개의 벤치로 이동식 피크닉 테이블 연출도 가능하다.

도메틱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도메틱 고 퍼니처 컬렉션은 앞으로 캠핑할 때 필수 장비 중 하나가 될 것이다.”면서 “도메틱은 지속적으로 가장 편리하고 안전하게 차박과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도메틱 GO와 같은 필수적인 기어 뿐 아니라 혁신적인 제품들을 소비자 요구에 맞게 개발하고 출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들은 도메틱코리아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RichardProta 2022-08-13 03:03:20
Hot new site [url=https://bit.ly/3bJo74t]Slut Amateur Tube[/url] present hardcore videos for 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