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네이버쇼핑 요가매트 부분 1위 ‘멜킨’의 'TPE 요가매트' 선보여
네이버쇼핑 요가매트 부분 1위 ‘멜킨’의 'TPE 요가매트' 선보여
  • 정상용
  • 승인 2022.08.02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람과 환경을 생각하는 소재 ‘TPE’로 만들어진 ‘멜킨’의 ‘TPE 요가매트’는 칫솔, 주방용품, 아기 인공 젖꼭지 등에 사용되는 안전한 소재에, 오랜 연구로 탄생한 멜킨의 공법이 곁들어져 뛰어난 내구성과 가벼운 휴대성을 자랑한다.

단 1000g의 무게로 가볍지만 멜킨의 ‘포밍 공법’ 및 ‘고압축 히팅 공법’으로 최상의 매트 컨디션을 만들었다. 쫀쫀한 폼을 가득 채워 어떤 압력에도 안에서부터 촘촘하게 차오르는 고밀도 반발력을 가졌으며, 빈틈없이 열로만 압축해 매트 고유의 형태를 유지하며 얇은 두께로도 최적의 쿠셔닝이 오래도록 유지되게 제작했다.

활발한 움직임이 있어도 바닥에 딱 붙어 고정되는 밀착력에서 눈에 띄는 차이를 보이는 ‘TPE 요가매트’는 논슬립 패턴 디자인으로 바닥면에는 ‘로우 웨이브 패턴’을 적용하여 바닥과의 밀착력을 상승시켜 밀림을 최소화하였고, 몸과 직접 닿는 윗면은 피부를 모티브로 제작해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촉감을 내도록 하였다.

또한, 열띤 운동으로 인해 흐르는 땀이 매트에 흡수될 걱정을 덜어줄 방수에 강한 ‘클로즈드 셀 구조’를 적용하여 오염 걱정 없이 청결함을 유지할 수 있다.

스탠다드, 클럽와이드. 총 2타입 사이즈로 넓고 와이드한 다양한 운동이 가능한 멜킨 TPE 요가매트는 매트 두께와 컬러 모두 선택 가능하며, 6mm, 8mm 중에서 운동 목적과 용도에 맞는 두께 선택과 12가지의 다양한 색상으로 취향에 따라 원하는 색상을 고를 수 있다.

멜킨스포츠 관계자는 “매트를 펼치는 곳이 곧 오늘의 운동 장소가 되는 홈트레이닝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며, 다양하고 좋은 소재의 기능성 운동용품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