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스노우라인, 평택안성점 오픈 성료
스노우라인, 평택안성점 오픈 성료
  • 김경선
  • 승인 2022.06.21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17일 본사 직영 200평 규모 대형 매장 안성에 열어

캠핑 전문 브랜드 스노우라인(대표 최진홍)이 지난 6월 17일 경기도 안성시에 본사 직영 매장인 평택안성점을 오픈했다.

스노우라인이 지난 17일 본사 직영 매장인 평택안성점을 오픈했다. 사진은 스노우라인 최진홍 대표.

스노우라인은 국내를 대표하는 캠핑 브랜드로 텐트부터 각종 캠핑 가구 및 랜턴 등 소품까지 캠핑에 필요한 모든 라인업을 갖추었다. 이번에 오픈한 평택안성점은 200평 규모의 대형 매장으로 스노우라인의 다양한 텐트는 물론 각종 테이블과 의자, 버너류 및 랜턴, 조리 기구 등 다채로운 제품들을 전시해 캠핑 마니아들의 주목을 받았다.

넓은 규모의 매장답게 다양한 제품을 전시했음에도 불구하고 탁 트인 구조는 실제 캠핑장에 온 듯 세심한 큐레이션이 돋보였다. 특히 최근 인기가 많은 거실형 텐트를 다양하게 설치해 소비자들이 제품을 꼼꼼하게 살펴본 후 구입할 수 있게 했다.

스노우라인 평택안성점은 오픈 기념 이벤트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매장에서 제품을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 스포츠 보틀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회원 등록 시 10% 할인 쿠폰, 동일 제품 구매 시 3% 추가 할인, 텐트 구매 시 우드롤 테이블 제공 등 고객을 위한 혜택을 풍성하게 마련했다. 또한 팝업텐트와 아이언 팬 50% 할인, 체어 1+1 행사 등도 동시에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