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담유, 네이버쇼핑 남자 올인원 화장품 부문 1위
자담유, 네이버쇼핑 남자 올인원 화장품 부문 1위
  • 김경선
  • 승인 2022.06.03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자담유(ZADAM:U)의 남자화장품 ‘옴므 퍼펙트 올인원’이 남자화장품 올인원 부문 1위를 달성했다.

(ZADAM:U)의 남자화장품 ‘옴므 퍼펙트 올인원’이 남자화장품 올인원 부문 1위를 달성했다.
자담유 남자화장품 ‘옴므 퍼펙트 올인원’이 남자화장품 올인원 부문 1위를 달성했다.

자담유 옴므 퍼펙트 올인원은 스킨, 로션, 에센스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남성용 기초 화장품으로 피부 관리에 번거로움을 느끼는 남자들이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베이스로는 정제수 대신 청정 대나무수 900,000ppm을 담아내 면도, 음주, 흡연 등으로 민감해진 남자 피부를 편안하고 촉촉하게 케어하며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피부에 유해할 수 있는 인공향료, 인공색소 등의 첨가물을 일절 사용하지 않고 15가지의 아로마 성분을 배합해 자연 그대로의 싱그럽고 산뜻한 향취를 선사한다. 스킨케어로 연약해진 피부는 물론이고 더 나아가 지친 마음까지 편안하게 만든다.

자담유 관계자는 “옴므 퍼펙트 올인원은 청정 대나무수와 함께 5가지의 보습 성분과 5가지의 진정 성분을 배합해 남자 피부를 집중 관리해줄 수 있다”며 “워터 겔 포뮬러 시스템의 남자화장품으로 피부에 바르자마자 강력한 수분을 전달하고 미세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촉촉함을 오래 유지시켜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