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심플리오, 신규 광고 론칭 및 탈모케어 신제품 2종 출시
심플리오, 신규 광고 론칭 및 탈모케어 신제품 2종 출시
  • 정상용
  • 승인 2022.04.13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어, 바디, 리빙 제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클린라이프 제품을 선보이는 심플리오가 신제품 2종 론칭과 함께 새롭게 제작한 TV광고를 공개했다.

심플리오는 최근 드라마 '연모', '내일' 등의 흥행과 함께 승승장구하고 있는 배우 '로운'을 헤어모델로 발탁해, 꾸준히 브랜드의 건강하고 안전한 성분과 비건 포뮬러를 알려온 바 있다. 이번 신규 광고 역시 로운이 참여해, 최근 더 라인업이 강화된 심플리오의 탈모케어 제품군을 소개한다.

특히 오랜 개발기간을 거쳐 이번에 출시된 비오틴 탈모케어 앰플은 머리를 감은 후 씻어내는 샴푸와 달리, 두피에 직접 발라 흡수시키는 앰플 타입으로 영양을 탈모완화 기능성 제품이다. 인체적용시험에서 두 제품을 함께 사용한 사용자들은 6주만에 하루 탈락 모발수가 53%나 줄어드는 효과를 경험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앰플 타입으로 두피에 직접 바르고 흡수시킬 수 있는 편의성을 갖추었으면서, 모발필수 영양성분인 비오틴 함량을 1,000ppm으로 높인 것이 특징이다. 함께 출시되는 비오틴 워터 트리트먼트는 탈모케어를 하면서도 부드러운 머릿결을 가꿀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심플리오의 비오틴 탈모케어 제품 3종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론칭 특별가로 만나볼 수 있다. 심플리오 관계자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기획 패키지 할인은 물론, 구매 고객들께 한정판 로운 굿즈를 사은품으로 드리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더 많은 분들이 심플리오 제품을 통해 부담없이 탈모관리를 시작하기를 바란다" 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