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리스킨, ‘여드름& 폼클렌징 3-SET’ 클렌징데이 특가전 진행
리스킨, ‘여드름& 폼클렌징 3-SET’ 클렌징데이 특가전 진행
  • 정상용
  • 승인 2022.03.31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스킨의 민감성 피부 전문 화장품 브랜드 티에스가 성큼 다가온 봄철 청결한 피부관리를 도와주는 세안용품 특가전을 진행한다.

관계자에 따르면 “외부 일정이 늘어나는 봄철 피부관리의 시작은 클렌징인만큼 페이스타올, 세안비누, 폼클렌징 등 다양한 세안용품을 스페셜 세트로 구성해 깜짝 특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더불어 정품 추가 증정 등의 혜택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신규회원 및 기존회원 모두에게 적용되며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민감성, 지성, 건성피부관리법도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그 중 스테디셀러템 ‘TS 여드름&폼클렌징 3-SET’는 세안비누 ‘TS솝’, ‘TS 아크네 클렌징 폼’, 세안타월 ‘TS 훼이스 타올’로 구성된 저자극 폼클렌징 세트 제품이다.

피부 전문가는 “황사, 미세먼지 등 오염물질에 많이 노출되는 만큼 꼼꼼한 클렌징 습관이 중요하다. 특히 지름이 10㎛보다 작은 미세먼지는 중금속을 포함한 각종 오염물질이 포함되어 있을 뿐 아니라 피부 속까지 침투해 트러블의 원인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세안은 반드시 손을 깨끗이 씻은 후 시작하는 것이 좋으며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는 제품으로 피부 노폐물을 딥클렌징 해준다. 세안 후에는 주름이 생기기 쉬운 눈가나 입가 부위는 더욱 신경 써서 보습해 주는 것이 피부 건강에 효과적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