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담유 마스크팩 2종 누적 판매 10만장 돌파
자담유 마스크팩 2종 누적 판매 10만장 돌파
  • 김경선
  • 승인 2022.02.10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해 성분 제거한 착한 화장품, 보습 및 탄력 기능 탁월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자담유(ZADAM:U)의 대표 마스크팩 제품 ‘콜라겐 마스크팩’과 ‘6겹 세라마이드 마스크팩’ 2종 누적 판매량이 총 10만장을 돌파했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자담유(ZADAM:U)의 대표 마스크팩 제품 ‘콜라겐 마스크팩’과 ‘6겹 세라마이드 마스크팩’.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자담유(ZADAM:U)의 대표 마스크팩 제품 ‘콜라겐 마스크팩’과 ‘6겹 세라마이드 마스크팩’.

자담유 마스크팩 2종은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시너지 효과를 낸다. 먼저 하루는 6겹 세라마이드를 사용해 겹겹이 깊은 보습을 케어하고, 다음 날에는 콜라겐 마스크팩으로 피부 깊은 곳까지 탄력을 케어한다.

자담유 6겹 세라마이드 마스크팩은 피부 자극이 적은 마이크로 극세사 밤부 시트 한 장에 여섯 가지 세라마이드가 겹겹이 쌓여 있는 것이 특징. 여섯 가지 세라마이드가 수분 흡수, 피부 장벽 보수, 강화 등 각기 다른 역할을 해 다양한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와 수분을 보호할 수 있다.

아울러 콜라겐 마스크팩은 모공보다 작은 500Da의 초미립 사이즈 저분자 콜라겐이 함유되어 있으며, 저분자 콜라겐 84만ppm이 담긴 앰플을 겔 제형으로 굳힌 뒤 시트로 만들어 피부에 더욱 콜라겐 성분을 빠르게 흡수시킬 수 있다.

자담유 관계자는 “마스크팩 2종은 피부에 유해할 수 있는 성분은 모두 배제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며 “요즘같이 건조하고 찬 바람으로 민감해진 피부로 고민인 사람들에게 마스크팩 2종으로 간편하게 피부 관리하는 것을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