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토종 아웃도어 브랜드 인수스 론칭 화제
토종 아웃도어 브랜드 인수스 론칭 화제
  • 정상용
  • 승인 2022.01.10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패킹에 최적화된 등산가방 선보여
동인기연 인수스 런칭
동인기연 인수스 런칭

30년 역사의 아웃도어 용품 전문 제조 기업 동인기연(대표 정인수)이 지난 10일 테크니컬 아웃도어 브랜드 인수스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더불어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수스는 새롭게 오픈한 공식몰에 신규로 가입하는 회원 모두에게 적립금 3,000원을 증정하며, SMS 수신 동의 시 적립금 2,000원, 인수스 공식 카카오채널 친구 추가 시에는 5,000원 쿠폰을 추가 지급한다.

인수스는 브랜드 론칭을 기념하며 1월 한 달간 주요 카드사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31일(월)까지 ‘방수 디팩(5명)’, ‘행잉 파우치(5명)’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포토 후기 이벤트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Hmall에서는 구매고객 전원에게 편의점 상품권을 지급하는 소비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수요일 구매 시 적립금 10% 추가, Hmall 첫 구매고객 1만원 할인 쿠폰 지급, 주요 카드사 5~7% 할인 프로모션 등의 혜택이 있으며, 방수 디팩을 받을 수 있는 포토 후기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인수스 관계자는 “글로벌 하이엔드 아웃도어 브랜드 용품을 개발, 제조하는 업체에서 순수 국내 기술력으로 테크니컬 아웃도어 브랜드를 론칭한다는 국내 산악인들의 큰 성원을 받고 있다”며 “인수스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고객들이 보여주신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인수스는 아웃도어 활동에 필요한 기능과 품질을 갖춘 진정성 있는 제품을 만드는데 총력을 기울였으며, 지속적인 필드테스트와 체험단 운영, 해외등반팀 지원을 통해 제품개발에 사용자의 의견을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