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아웃도어가 주목하는 4월 신제품 모음 1
아웃도어가 주목하는 4월 신제품 모음 1
  • 박신영 기자
  • 승인 2021.04.01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록마을>
퇴근길초록식당 밀키트 3종

친환경 유기농 브랜드 초록마을이 바쁜 일상에도 쉽고 빠르게 든든한 식사를 챙길 수 있는 퇴근길초록식당 밀키드 3종을 출시했다. 뉴질랜드 소고기의 부드러운 식감을 살린 광양식 소불고기, 국내산 닭다리를 이용한 춘척식닭갈비, 매콤함이 느껴지는 고추장제육볶음으로 구성됐다.

<파타고니아>
인더스트리얼 헴프 워크웨어

친환경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파타고니아코리아가 뛰어난 내구성과 편안함으로 거친 작업 환경에 최적화된 인더스트리얼 헴프 워크웨어를 선보인다. 질기로 튼튼한 소재인 마 섬유로 제작돼 다양한 노동 환경에서 안전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한 여러 주머니를 부착해 넉넉한 수납공간도 마련했다.

<대림바스>
365 스마트팟

욕실 브랜드 대림바스가 살균수를 이용해 세제 없이 살균, 탈취, 세정이 가능한 변기 자동 살균기 365 스마트팟을 출시했다. 물과 전기만으로 살균수를 만들어 세균, 바이러스, 곰팡이 등 유해 미생물과 불쾌한 냄새를 제거한다.

<나우>
트레이닝 셋업 시리즈

친환경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우가 트레이닝 셋업 시리즈를 출시했다. 오가닉 코튼이라고 불리는 유기농 면을 100% 적용해 친환경적이며, 부드럽고 편안한 디자인으로 제작돼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밀레>
GTX 트릴로지 재킷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알스프 3대 북벽인 그랑드 죠라스, 아이거, 세르반을 연속으로 오르고 내리는 트릴로지 등반 이념을 기반으로 1987년 첫선을 보인 트릴로지 시리즈의 2021년 버전을 출시했다. 해당 재킷은 고어텍스 인피니엄™ 2L 원단을 적용해 변화무쌍한 봄 날씨에 최적화됐다.

<써모스>
프리미엄 점보 콜드컵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혼술족과 홈 파티족을 겨냥해 대용량 프리미엄 점보 콜드컵을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720ml의 넉넉한 공간을 갖추고 있어 얼음 가득한 아이스커피나 탄산음료 등을 담을 수 있다. 또한 진공 단열 이중 구조로 제작돼 7도 이하의 온도가 유지되는 강력한 보랭력을 자랑한다

<비츠바이닥터드레>
비츠 플렉스

오디오 브랜드 비츠바이닥터드레가 고성능 프리미엄 무선 이어폰 비츠 플렉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비츠의 와이어리스 이어폰 비츠 엑스의 유연하고 편리한 디자인을 기반으로 마그네틱 이어버드를 활용한 자동 음악 재생 및 일시 정시 기능을 포함해 12시간의 배터리 사용 시간을 보장한다.

<오니츠카타이거>
아크로마운트 시리즈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오니츠카타이거가 아크로마운트 시리즈를 선보였다. 해당 시리즈는 1970년대 스파이크 트랙 슈즈의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은 모델이다. 빈티지한 느낌의 패브릭으로 시크한 매력이 돋보이며 발목의 길이와 소재에 따라 총 세 가지 버전으로 구성됐다.

<컬럼비아>
트레일스톰™ 미드 WP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가 안전한 봄 산행을 위해 트레일스톰™ 미드 WP을 제안했다. 해당 제품은 발전체를 감싸는 클래식한 실루엣에 모던한 감성을 더한 경등산화다. 최신 피팅 기술인 나빅 핏 시스템을 적용해 발목 흔들림을 최소화했으며 테크라이트-플러스 기술을 적용해 푹신한 쿠셔닝을 제공한다.

<닥터지>
그린 딥 클렌징 오일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민감하고 여린 피부를 위한 저자극 딥 클렌저 닥터지 그린 딥 클린징 오일을 제안했다. 녹차씨오일, 포도씨오일, 마카다미아씨오일 등 그린 3종 오일이 블랙헤드를 부드럽게 녹이며, 식물 유래 계면 활성제가 피지와 노폐물을 꼼꼼하게 클렌징해준다.

<바버>
화이트 라벨 컬렉션

영국 헤리티지 브랜드 바버에서 컨템포러리 라인인 화이트 라벨 컬렉션을 선보인다. 화이트 라벨 컬렉션은 기존 바버 제품을 모던하게 풀어낸 라인으로 슬림하고 깔끔한 실루엣으로 동양인에게 최적화된 핏을 제공한다. 미니멀한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상징적인 아이템인 뷰포트를 재해석했다.

<블랙야크>
21S/S BCC 컬렉션

블랙야크가 클라이밍 모티브 라이프스타일 웨어 BCC 컬렉션을 출시했다. 일상부터 아웃도어까지 캐주얼하게 어울리는 BCC 렛지 재킷은 자연스러운 구김 소재가 적용돼 내추럴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옆선에 지퍼가 있어 착용이 용이하고 항균 기능이 있는 안심 주머니도 적용했다.

<노스페이스>
아노락 컬렉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방수, 투습, 발수 등의 뛰어난 기능성은 물론 펑키한 디자인을 적용한 아노락 컬렉션을 선보였다. 심플하고 단정한 디자인부터 과감한 패턴과 색상이 눈에 띄는 유니크한 디자인까지 스타일을 다양화해 MZ세대가 개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도왔다.

<네파>
아노락 시리즈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올봄 MZ세대를 위한 아노락 시리즈를 공개했다. 심플한 디자인에 실용성을 극대화한 아노락 시리즈는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됐다. 가방에 쏙 넣을 수 있도록 패커블이 가능하게 디자인됐으며, 후드와 밑단에 스트링을 적용했다. 디테일을 살리는 것은 물론 친환경 요소도 접목해 MZ세대의 이목을 끌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