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아웃도어가 주목하는 3월 신제품 모음 2
아웃도어가 주목하는 3월 신제품 모음 2
  • 고아라
  • 승인 2021.03.03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레스실버>
브레스 타이니탄 마스크

엔투셀의 마스크 브랜드 브레스실버가 방탄소년단 캐릭터 ‘타이니탄’과 컬래버레이션 한 ‘브레스 타이니탄 마스크’ 컬렉션을 론칭했다. 일상생활뿐만 아니라 실내외 스포츠 활동 및 다이내믹한 아웃도어에 최적화된 기능성 패션 스포츠 마스크. 컬러는 네이비, 그레이, 퍼플, 블랙 등으로 구성됐다

<올버즈>
체리 블로섬

지속 가능성을 이끄는 친환경 브랜드 올버즈가 3월 11일 벚꽃놀이에 어울리는 울러너 체리 블로섬 색상을 새롭게 출시한다. 벚꽃을 연상시키는 분홍 색상과 연회색 어퍼를 조합해 화사한 봄 느낌을 표현했다. 울 러너는 올버즈의 대표 슈즈로 ZQ 메리노 울로 만들어 촉감이 부드럽고 최상의 착화감을 자랑한다.

<팀버랜드>
하이-비스 컬렉션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팀버랜드가 재생 가능한 친환경 신발과 의류로 구성된 ‘하이-비스HI-VIS’컬렉션 을 새롭게 선보인다. 신발에 적용된 그린스트라이드 컴포트 솔은 사탕수수와 천연고무를 적용했으며 의류 라인은 뛰어난 기능성은 물론, 화려한 컬러와 반사 디테일을 자랑한다. 특히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에코리지널 재킷은 변덕스러운 봄 날씨로부터 몸을 보호해준다.

<코닥어패럴>
레인보우 피그먼트 맨투맨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닥어패럴이 신제품 ‘레인보우 피그먼트 맨투맨’을 출시했다. 130여 년 코닥KODAK의 헤리티지를 감각적으로 풀어낸 스트리트 패션의 기본 정석 아이템으로, 큼지막한 코닥 로고와 산뜻함과 빈티지한 색감이 돋보인다. 핑크, 그린, 옐로, 얼티밋 그레이, 일루미네이트 등 총 5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파타고니아>
데이 팩 컬렉션

친환경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파타고니아 코리아가 친환경성, 내구성, 실용성을 갖춘 클래식 백팩 라인 ‘데이 팩 컬렉션’을 선보인다. 리사이클 나일론(50%)과 고강도 나일론(50%)이 혼합된 소재를 사용했으며 안감에는 100% 리사이클 폴리에스터를 적용하는 등 파타고니아의 친환경 제품 철학이 반영됐다. 리퓨지오 팩, 팍사트 팩, 차카부코 팩 등으로 구성됐다.

<블랙야크>
야크 343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산행을 넘어 일상생활까지 에너지 효율성을 높여주는 등산화 야크343YAK343을 출시했다. 신제품의 이름은 블랙야크만의 에너지 절감 기술을 통해 ‘오를 때 30%, 내려올 때 40%, 남은 30%의 에너지가 일상을 자유롭게 한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고어텍스와 보아 핏 다이얼을 적용해 기능성이 뛰어나다.

<LG생활건강>
메소드 고보습 핸드워시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소드에서 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쳐와 공동개발 프로젝트. ‘오션드리프트향’은 히든 클리프 호텔의 인피니티 풀과 바다의 느낌을 담아 시원한 파도 향기를 연상시킨다. ‘와일드우드향’은 시더 우드에 내추럴한 그린 리프, 라벤더를 더해 깊은 숲속 한가운데서 느껴지는 시원한 나무 향기를 떠오르게 한다.

<글림퍼>
프레즐 어글리슈즈

글림퍼 프레즐 어글리슈즈는 금속 액세서리와 친근감 있는 쉐입, 6cm 키높이 기능, 청키하면서도 개성 있는 무드로 사랑받고 있다. 글림퍼는 스테디셀러 라인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2021년 SS 시즌을 맞아 프레즐 크림 컬러를 새롭게 선보였다. 전체적으로 포근하고 따스한 컬러감이지만, 특유의 쉐입과 액세사리 포인트가 여전히 독특한 매력을 풍긴다.

<LG전자>
LG 그램 16

LG전자가 휴대성과 성능을 한층 강화한 2021년형 노트북 신제품 ‘LG 그램 16'을 출시했다. 4면 슬림 베젤로 콤팩트한 사이즈에 대화면을 담아 어디서나 가볍게 휴대할 수 있다. 1190g의 무게로 세계 기네스 협회로부터 ‘세계 최경량 16형 노트북’으로 인증받았으며 가벼운 무게에도 80Wh의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해 사용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색상은 ‘스노우 화이트’, ‘쿼츠 실버’, ‘옵시디안 블랙’ 등 총 3가지로 출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