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써모스, 캠핑 전용 ‘트래블 킹 시리즈’ 출시
써모스, 캠핑 전용 ‘트래블 킹 시리즈’ 출시
  • 박신영 기자
  • 승인 2021.02.28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캠핑 트렌드에 맞춰 캠핑용 트래블 킹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번 시리즈는 보온병, 텀블러, 포트, 컵&캔홀더, 테이블 웨어, 쿨러백 등 실용적으로 구성됐다.

야외 캠핑에서 간편한 음용을 도와주는 트래블 킹 컵은 스크류 오픈 타입의 1.2L 대용량 보온병이다. 본체에 핸들을 부착해 휴대성을 높였을 뿐만 아니라 뚜껑을 컵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6시간 기준 80도 이상의 온도가 유지돼 야외 캠핑에서도 따뜻한 음료를 마실 수 있으며 표면이 뜨거워지지 않아 사용도를 높였다.

트래블 킹 아웃도어 포트는 1.5L의 넉넉한 용량과 더불어 강력한 밀폐력으로 본체가 넘어지거나 물이 새지 않는다. 바닥부가 스크래치에 강한 재질로 제작돼 야외에서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 닫으면 자동으로 잠기는 오토락 구조는 물론 음용구가 뚜껑 내부에 있어 먼지 유입이 적다. 무엇보다 10시간 기준 72도 이상, 10도 이하로 보온과 보냉 효과가 유지된다.

트래블 킹 2WAY 컵&캔홀더는 350ml 캔 사이즈 전용 캔홀더로 음용구를 부착하면 컵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350ml 캔을 통째로 넣어 차갑게 즐길 수 있으며, 컵으로 사용할 때는 장시간 보온과 보냉이 가능하다.

트래블 킹 핸들 텀블러는 470ml 캠핑 전용 보온 텀블러다. 회전식 레버로 마개를 쉽게 여닫을 수 있고 안정감 있는 핸들이 부착돼 야외에서도 편하게 활용할 수 있다. 6시간 기준 61도 이상의 온도가 유지되며, 티백을 걸 수 있는 후크를 마련해 차를 마시기에 제격이다.

써모스 관계자는 “트래블 킹 시리즈는 써모스에서 처음 선보이는 캠핑 전용 라인업으로, 117년의 독보적인 진공단열 기술력을 적용했다”며 “우수한 보온과 보랭, 내구성, 세련된 디자인을 바탕으로 캠핑에 새로움을 더한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