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발렌타인 팝업 스페이스 오픈
발렌타인 팝업 스페이스 오픈
  • 고아라
  • 승인 2021.02.26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 발렌타인Ballantine’s이 2월 24일부터 한 달간 여의도에 새롭게 오픈하는 더 현대 서울에 ‘발렌타인 싱글 몰트Ballantine’s Single Malts 그 비밀을 만나다Too Good to Hide’ 팝업 스페이스를 오픈한다.

여의도 더 현대 서울은 서울 최대 규모의 백화점으로 도심 속 숲을 모티브 한 컬처 테마파크, 글로벌 식문화 공간 등이 구성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발렌타인 싱글 몰트 팝업 스페이스’는 서울을 대표하는 라이프스타일 공간인 더 현대 서울의 지하 2층 영 VIP 라운지에 마련된다. 이곳에서는 발렌타인 싱글 몰트 글렌버기 12년, 15년, 18년, 발렌타인 싱글 몰트 글렌토커스 15년, 발렌타인 싱글 몰트 밀튼더프 15년, 총 5가지 라인업을 만날 수 있으며,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 등이 준비돼 있다.

한편 이번 팝업 스페이스는 지난해 11월에 서울 인사동 코트에 오픈해 성공리에 마무리됐던 발렌타인 팝업 스페이스의 인기에 힘입어 추가로 기획됐다. ‘발렌타인 싱글 몰트 팝업 스페이스’는 브랜드가 지닌 전통과 컨템퍼러리함을 재현한 공간으로 도심 속 숨겨진 공간에서 발렌타인 싱글 몰트의 비밀을 만난다는 색다른 경험을 선사했다는 호평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