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달랏] SNS CAFETERIA
[달랏] SNS CAFETERIA
  • 김경선 | 정영찬 사진기자
  • 승인 2020.09.14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달랏의 뜨는 카페테리아 모음

#BBQ Mọ Tề
BBQ 모 테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비비큐 맛집. 한국식 숯불 기기가 있는 친숙한 집이다. 돼지고기, 소고기, 닭, 오리, 새우, 개구리 등 다양한 고기를 구워먹을 수 있다.

#Lien Hoa
리엔 호아

달랏에서 가장 유명한 로컬 빵집이다. 바게트, 머핀, 소시지빵 등을 파는데 한국 빵집에 비해 베이킹 기술이 좋진 않은 편이다. 바로 옆에 케이크 전문점도 함께 운영한다.

#Bahn Trang nuong di dinh
반짱 능 지 딘

달랏 피자라고 불리는 반짱 맛집. 말 그래도 길거리에 조잡한 테이블을 놓고 장사하지만 맛만은 최고. 반짱 전문가가 화로 앞에 앉아 끊임없이 반짱을 구워낸다. 강추!

#Phở Hiếu
포 히에우

허름한 로컬 쌀국수 집으로 실외에 테이블을 놓고 장사한다.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맛집으로 담백하고 깔끔한 국물이 특징. 쌀국수 대, 중, 소 5만동, 4만동, 3.7만동.

#Biang Bistro
비앙 비스트로

골목 안쪽 깊숙이 자리한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이다. 비건, 글루텐프리 등이 메뉴에 기재돼 있어 취향에 따라 음식을 선택할 수 있다. 10% vat, 5% 서비스 차지. 6~25만동.

#Gourmet Burger
고멧 버거

프랑스 할아버지가 운영하는 버거 전문점으로 가게가 작고 할아버지 혼자 운영해 음식이 늦게 나오는 편. 오후 2~5시는 브레이크 타임이다. 버거 9~21만동.

#Coi Xay Gio
꼬이 싸이 즈오

반미 전문점 체인으로 달랏에 몇 개 지점이 있다. 고수가 듬뿍 들어가니 싫다면 주문 전에 이야기 할 것. 간단한 빵과 김밥도 판매한다. 반미 2만동, 2만7천동.

#Góc Hà Thành
곡하탄

론니플래닛 추천 음식점. 로컬푸드를 비롯해 버거, 각종 스프 등을 낸다. 유명세에 비해 맛은 평범한 편이다. 버거 10만동 전후, 스프 4~5만동, 메인 요리 8~10만동.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