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트렉스타, 신제품 ‘눈꽃 티셔츠’ 시리즈 출시
트렉스타, 신제품 ‘눈꽃 티셔츠’ 시리즈 출시
  • 정상용
  • 승인 2020.06.01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듀얼쿨링 시스템을 적용해 열과 땀을 신속하게 외부로 발산하여 냉감 효과 극대화
트렉스타 눈꽃 티셔츠
트렉스타 눈꽃 티셔츠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가 듀얼쿨링 시스템을 적용하여 여름철 아웃도어 및 스포츠 활동에서도 시원함과 쾌적함을 유지시켜주는 ‘눈꽃 티셔츠’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5월 29일 밝혔다.

트렉스타 ‘눈꽃 티셔츠’는 3D 알루미늄 도트공법을 신체 중 가장 열이 많이 발생하는 등과 목 부분에 적용해 눈꽃이 내려 앉은 듯 두 배 더 시원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무더위에도 시원하고 쾌적한 활동을 도와 준다. 특히 피부에 닿는 접촉면에 쿨링효과를 통해 체내에서 발생하는 열과 땀을 빠르게 방출해 체온을 낮춰줘 청량감과 쾌적함을 극대화했다.

특히 ‘눈꽃 티셔츠’시리즈는 특수 세라믹 입자가 혼합된 소재를 사용해 자외선 및 열선을 차단하는 냉감 기술력을 통해 착용 내내 쿨링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또한 베이직 핏에 깔끔한 디자인을 적용해 감각적인 멋을 더했으며, 아웃도어뿐만 아니라 일상에서 데일리 티셔츠로도 활용도가 높다. 집업 스타일로 지퍼를 여닫을 수 있어 체온 조절에 탁월하며, 아우터 안에 가볍게 착용하기에도 좋다.

트렉스타가 이번에 출시한 ‘눈꽃 티셔츠’ 시리즈는 심플한 솔리드 컬러로 마운틴 아트웍으로 아웃도어 감성을 잘 살린 집업티셔츠인 ‘블루밍’과 좌우 비대칭 소재와 배색으로 독특하고 세련된 느낌의 집엎티셔츠인 ‘아이스도트’ 2가지로 구성되며, ‘블루밍’은 남성용 블랙, 블루, 화이트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고 ‘아이스도트’ 는 남성용 레드, 그린, 네이비와 여성용 아쿠아, 차콜 총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트렉스타 관계자는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은 도심에서 벗어나 녹음으로 가득 찬 자연을 만날 수 있다는 즐거움이 있지만 찜통더위로 인한 불쾌감이 높아 망설이게 되는 것이 사실”이라며 "올 여름엔 쿨링효과를 극대화해 땀으로 인한 불쾌함을 줄이고 쾌적하고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트렉스타 ‘눈꽃 티셔츠’ 시리즈와 함께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을 시원하게 즐기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트렉스타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다음달 14일까지 신상품 여름의류 및 트레킹화를 30% 할인 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세일 품목에는 시원한 소재의 셔츠, 바지 등 여름 맞춤형 기능성 소재를 가진 아웃도어 의류들과 다가오는 장마철에 유용한 방수, 투습 기능을 가진 초 경량 자켓 및 트레킹화가 포함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