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피크, ‘Urban Outdoor Showroom’ 그랜드 오픈
스노우피크, ‘Urban Outdoor Showroom’ 그랜드 오픈
  • 고아라 | 정영찬 사진기자
  • 승인 2020.05.22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과 도심 속 주택을 잇는 맞춤형 인테리어 솔루션 론칭
아웃도어스토리 판교점 2층에 다양한 라인업 선보여
Outdoor
스노우피크코리아가 아웃도어와 주택을 잇는 어반 아웃도어 라인을 새롭게 론칭하고 아웃도어스토리 판교점 내 스노우피크 판교점에 쇼룸을 오픈했다.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코리아(대표이사 김남형)가 ‘Urban Outdoor Showroom’을 신규 오픈했다. Urban Outdoor(이하 어반 아웃도어)는 스노우피크가 제안하는 자연 지향의 라이프스타일을 도심의 주택 공간에서도 체험할 수 있도록 제안하는 맞춤형 인테리어 솔루션이다.

어반 아웃도어의 기본 콘셉트는 단순히 제품을 디스플레이 하는 것을 넘어 캠핑에서 사용하던 제품을 일상의 장면에 접목시키는데 있다. 기존 스노우피크 용품들과의 호환성을 확장하여 인테리어에 적용함으로써 스노우피크의 대표적인 레이아웃 시스템을 집에서도 쉽게 적용할 수 있도록 했다. 캠퍼들이 집에서 겪는 장비의 수납 및 이동에 관한 문제점도 인테리어에 반영해 인도어와 아웃도어를 아우르는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한다.

스노우피크의 캠핑용품으로 꾸민 주방 섹션.

이번 콘셉트에 대한 쉬운 이해를 위해 스노우피크는 아웃도어스토리 내에 숍인숍으로 자리한 스노우피크 판교점에서 5월 22일(금) 쇼룸을 선보였다. 캠핑을 통해 경험해 온 자연이 선사하는 혜택과 가치를 집안에서도 경험할 수 있도록 거실, 주방, 배란다, 정원, 서재 등 다양한 섹션별로 인테리어 공간을 구성했다.

스노우피크 어반 아웃도어 라인.

스노우피크 코리아는 “특히 아파트 배란다 공간의 활용과 좌식 평상과 같은 한국 주거 문화를 재해석한 부분 등이 흥미로운 점이다."라면서 "앞으로 쇼룸 공간을 활용하여 라이프스타일에 관련한 다양한 체험 이벤트도 지속적으로 만들어 갈 예정이다. 기존에 없던 차별화된 솔루션으로 라이프 밸류를 높여나가는 데 이바지하겠다.”고 밝혔다.

스노우피크 특유의 편안하고 세련된 감성이 어우러진 인테리어.

집에서도 자연과 어우러질 수 있도록 자연친화적인 인테리어를 제안했다.

단순하지만 기능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제안한 스노우피크 주방용품.

2층 공간에서는 어반 아웃도어 라인업뿐만 아니라 스노우피크의 다양한 의류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