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XURY #GLAMPING, 가평 온더락
#LUXURY #GLAMPING, 가평 온더락
  • 고아라 | 아웃도어DB
  • 승인 2020.05.24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캠핑장 BEST 7

바야흐로 캠핑의 계절이다. 서울에서 조금만 벗어나도 근사한 캠핑 성지를 만날 수 있다.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유유자적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경기도 캠핑장을 모았다.<편집자주>

2016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포함해 다수의 건축상을 수상한 글램핑장으로 가평 잣나무 숲속에 자리해 있다. 메인 건물을 지나 숲 안으로 들어서면 마치 야외 조각 작품처럼 하얀색 텐트가 바위 사이사이에 놓여 있다. 독특한 점은 산 아래를 바라보도록 입구가 나있는 일반적인 글램핑장의 텐트와 달리 입구가 뒤쪽에 숨어있다는 것. 도심에서 벗어나 자연 속에서 온전한 휴식을 즐기기 위해 찾아오는 사람이 많은 만큼 텐트 안에서 숲을 만끽하도록 한 건축가의 작은 배려다. 각 텐트가 넓은 간격을 두고 있는 것과 지형에 따라 엇갈리게 자리한 것도 같은 맥락이다.

텐트의 장점은 독특하고 아름다운 디자인뿐만이 아니다. 기능과 안전을 고려해 UV 차단, 방수, 난연이 되는 멤브레인 막을 이중으로 설치했다. 내부는 따뜻한 우드톤과 화사한 화이트 계열의 가구로 채워져 있어 텐트에서 야영하는 느낌과 럭셔리한 펜션에서의 하룻밤을 보내는 기분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온더락의 부지는 크지 않지만 여유로운 캠핑을 즐기기엔 충분하다. 나무 사이에 걸려있는 해먹과 편백나무로 만든 족욕장, 통나무 의자로 둘러싸인 화로 등 감성 넘치는 캠핑 요소가 곳곳에 숨어있다. 해가 질 무렵이면 새하얀 텐트에 조명이 하나둘 켜지는데, 마치 숲속을 밝히는 커다란 무드 등처럼 보인다. 미리 주인에게 얘기해두면 공동 마당에서는 캠프파이어도 즐길 수 있다.

경기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 238-106

010-7373-4996

ontherock.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