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힐그라운드, 아웃도어 전문 화장품으로 내 피부를 더 쾌적하게
힐그라운드, 아웃도어 전문 화장품으로 내 피부를 더 쾌적하게
  • 정상용
  • 승인 2019.11.19 10:2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능성 라인 갖춘 힐그라운드, 야외활동 전후 관리법 제안
힐그라운드 4종 세트
힐그라운드 4종 세트

겨울 스포츠의 계절이 돌아왔다. 올해는 지난해보다 스키장 개장이 일주일 빨라져 스키와 보드를 즐기는 사람들의 발길이 바쁘게 이어지고 있다. 또한 겨울 동계 캠핑족들의 움직임이 늘고 있으며 겨울 산행을 하려는 모임들이 늘어나고 있다. 본격적인 설원의 짜릿함을 맛보기 위해서는 보호 장비 등 철저한 준비는 필수. 그중에서도 건조한 겨울바람과 강한 자외선에 직접적으로 노출되는 피부를 지켜주는 스킨케어 제품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야외 활동 시 피부 컨디션을 걱정하는 활동자들을 위해 아웃도어 전문 화장품 라인을 전개하고 있는 힐그라운드에서 코스별 피부 관리법을 제안한다.

야외 활동 전, 강력한 자외선 차단제로 피부 장벽을
설원에서 꼭 챙겨야 하는 아이템은 선크림이다. 눈에 반사된 자외선은 여름철 자외선 보다 약 4배 이상 높아 여름 못지않게 꼼꼼한 선케어가 필요하기 때문. 설원 위에 올라서기 전, 울트라 라이트 선크림으로 자외선 차단 장벽을 세워보자. 백탁 현상이 없는 유기자차의 장점과 피부 자극성이 적은 무기자차의 장점을 혼합시킨 유무기 혼합자차 제품으로 국내 최대 자외선 차단지수인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가지고 있다. 이 제품은 선크림 사용 시 불편함을 겪었던 번들거림, 끈적임, 백탁 현상을 없애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그뿐만 아니라, 혹독한 자연환경에서도 자체 수분력으로 살아가는 촉촉한 선인장 추출물을 베이스로 만들어져 선크림 하나만 발라도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제공하여 특히 건조함을 부쩍 느끼는 겨울에 좋다.

야외 활동 후 세정은 깔끔하고 산뜻하게!
장시간 야외 활동 후에는 특히나 세안이 중요하다. 야외 활동 시 피부는 수시로 변화하는 날씨에 지속적으로 노출돼 자극받고, 각종 노폐물과 미세먼지가 모공 속에 쌓여있기 때문이다. 노폐물이 잔여물로 남아있다면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는 원인이 되기도 한다. 바깥 활동에 많은 노출이 된 피부에는 자극이 적고 높은 세정력을 자랑하는 딥 퓨어 클렌징 폼을 사용해보자. 이 제품은 엄선된 클레이 입자가 미세한 스크럽 효과를 제공해 모공 속 노폐물을 말끔히 정리해준다. 자연 유래 애씨드 성분과 선인장 추출물 베이스로 세안 후 당김 현상까지 잡아 촉촉함을 유지시키며 온종일 자극 받은 피부의 회복을 돕는다. 높은 세정력으로 한 번, 고보습으로 또 한 번 더 피부를 보호해 개운함과 상쾌함을 더한다.

잠들기 전 피부 진정까지
잠들기 전에는 고보습의 피부 영양을 주는 건 어떨까. 겨울철 건조한 공기는 피부 속 수분 보유량 역시 줄어들게 만들어 피부 탄력을 떨어지게 하고, 피부 건조증 등 각종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기도 한다. 건조하고 지친 피부에는 유•수분 밸런스 균형이 안정적으로 잡힌 기능성 워터크림이 제격. 밸런스 워터 크림은 풍부한 수분력의 촉촉한 선인장 추출물을 베이스로, 순한 자연 유래 허브 콤플렉스가 피부를 진정시키고 촉촉하고 산뜻하게 피부를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세안 후 물기가 남아있을 때 크림을 적당량 덜어 얼굴에 흡수시키면 마치 마스크팩을 한 것과 같은 효과를 줘 슬리핑 팩으로도 활용 가능한 똑똑한 제품. 미백•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까지 첨가돼 자외선에 지친 피부의 탄력을 지켜주고 환하게 밝히는 데 도움을 준다.

두꺼운 스키복이나 겨울 등산복에 종일 갇혀 있었던 몸은 멀티 수딩 젤로 달래주자. 수분과 사용감에 중점을 둔 멀티 수딩 젤은 빠른 흡수력으로 촉촉함을 피부 속까지 전달시키고, 오랜 지속력으로 자는 동안 피부를 안정적으로 케어한다. 샤워할 동안 냉장고에 보관해 사용하면 더욱 시원하고 개운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밸런스 워터 크림과 마찬가지로 미백•주름 개선 이중 기능성을 받은 제품으로 탄력 있는 피부로 회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사용하면서 은은하게 퍼지는 아로마 향은 피부 스트레스뿐만 아니라 정신적인 피로감까지 힐링시켜 편안함을 제공한다.

힐그라운드 관계자는 “본격적인 동계 아웃도어 시즌이 시작된 가운데, 어떠한 기후를 만나더라도 쾌적한 몸 상태를 만나야 아웃도어를 즐기는 것처럼 피부 컨디션도 제대로 지켜져야 더욱 쾌적한 아웃도어를 만끽할 수 있다”라며 “휴대성, 사용감, 고보습 기능성 등 아웃도어 활동에 특화된 전문 화장품 라인으로 아웃도어 활동 시작부터 마무리까지 밀착 관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커플캠퍼 2019-11-29 12:32:19
남자친구랑 요기꺼 쓰고 있는데 괜찮은거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