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마운티아, 볼륨감 살린 숏패딩 ‘루피다운자켓’ 출시
마운티아, 볼륨감 살린 숏패딩 ‘루피다운자켓’ 출시
  • 정상용
  • 승인 2019.11.14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겨울 아우터는 짧고 풍성하게!
루피다운자켓
루피다운자켓

최근 몇 년간 겨울 아우터의 독보적인 강자로 군림했던 롱패딩의 시대가 저물고 올해는 짧은 기장의 볼륨감 있는 숏패딩이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는 모양새다. 특히, 레트로 바람과 더불어 개성을 중시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다채로운 색상과 소재의 숏패딩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

이에 ㈜블랙야크 관계사인 ㈜동진레저(대표이사 강태선)가 전개하는 아웃도어 컬처 브랜드 마운티아는 올 겨울 트렌드 아이템으로 떠오른 푸퍼 스타일의 숏패딩 ‘루피다운자켓’을 선보였다.

‘루피다운자켓’은 일명 ‘근육맨 패딩’이라 불리는 풍성한 실루엣의 복고풍 스타일 숏패딩으로 남녀공용으로 출시됐다. 심플한 디자인에 어깨 부분 배색을 적용해 레트로 감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며, 거위 다운 충전재를 적용해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나다.

또, 어깨 부분 배색의 경우 내구성이 뛰어난 옥스포드 원단을 적용해 가방을 메는 등 일상생활에서의 스크래치로부터 보호해준다.

색상은 블랙, 다크 네이비, 라이트 로즈, 멜란지 그레이 4종으로 구성됐으며, 맨투맨, 후드, 니트 등 다양한 이너 아이템과 매치해 편안한 캐주얼룩부터 트렌디한 스트릿룩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가격은 17만 9천원.

마운티아 관계자는 “올 겨울에는 활동성이 좋은 레트로 스타일의 숏패딩 열풍이 이어지면서 마운티아 역시 트렌드를 반영해 볼륨감을 강조한 숏패딩을 선보이게 됐다”며 “마운티아의 ‘루피다운자켓’은 풍성한 실루엣에도 거위 다운 충전재를 적용해 가벼운 것이 특징으로 올 겨울 활동성과 스타일을 갖춘 아웃도어 룩으로 활용도 높은 제품”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