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드릭 콘스탄트, KLPGA 공식 타임키퍼 선정
프레드릭 콘스탄트, KLPGA 공식 타임키퍼 선정
  • 정상용
  • 승인 2019.09.05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표적인 스위스 워치 브랜드 ‘프레드릭 콘스탄트(Frederique Constant)’가 KLPGA와 공식 타임키퍼 스폰서쉽을 체결했다. 이를 기념하여 지난 8월 27일, 강남구에 위치한 KLPGA 사무국에서 프레드릭 콘스탄트의 공식 수입 업체 ‘스타일리더’의 권영대 대표이사와 KLPGA 강춘자 수석 부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조인식을 가졌다.

'KLPGA' 강춘자 수석 부회장과 '스타일리더' 권영대 대표이사
'KLPGA' 강춘자 수석 부회장과 '스타일리더' 권영대 대표이사

㈜스타일리더는 1995년부터 2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오직 시계 관련 사업에만 매진해온 시계 전문 수입 업체로, 2006년부터 프레드릭 콘스탄트를 국내에 독점으로 공식 수입해 운영하고 있다. 프레드릭 콘스탄트는 “더 많은 사람들이 럭셔리 시계의 아름다움을 누리게 하자”는 철학 아래,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격 워치를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다. 현재는 전국 백화점 및 로드샵 42개와 면세점 12개 매장을 통해 유통하고 있다.


이번 조인식에 참석한 스타일리더 권영대 대표는 “오랜 전통과 혁신을 지닌 프레드릭 콘스탄트가 KLPGA의 공식 타임키퍼가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노력과 열정의 대표 아이콘인 KLPGA 선수들과, 그 땀으로 이루어지는 KLPGA의 대회는 프레드릭 콘스탄트의 브랜드 이념인 ’라이브 유어 패션’과 일맥상통한다고 생각한다. 이번 협력을 시작으로 다양한 활동이 이어지기를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프레드릭 콘스탄트는 이번 스폰서십 체결로 KLPGA의 공식 타임키퍼로서 KLPGA 정규투어의 정확한 시간을 책임지게 되며, 앞으로 프레드릭 콘스탄트의 로고는 KLPGA투어의 중계 방송, 웹사이트,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등 각종 미디어뿐만 아니라 대회장의 파트너보드, 시계탑 등을 통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에 모두 노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