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블랙야크 ‘BAC 센터’ 방학 맞이 프로그램 운영
블랙야크 ‘BAC 센터’ 방학 맞이 프로그램 운영
  • 정상용
  • 승인 2019.08.14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도어 복합문화공간, 여름방학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강북구 우이동에 위치한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 센터에서 진행하는 여름방학 프로그램 참가자를 선착순 모집한다.

이번에 진행하는 행사는 어린이 인공 암벽 탐험부터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1박 2일 자연 체험까지 오직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 센터에서만 만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특히,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 센터(Blackyak Alpine Club Center, 이하 BAC 센터)는 성인과 어린이들이 모두 즐길 수 있는 암벽 등반 체험부터 다양한 생활 체육 관련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아웃도어 복합문화공간으로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할 최적의 장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국내 유일 유소년 알파인 교육 시설인 BAC 센터의 ‘야크돔’에서 ‘펀 펀 클라이밍(Fun Fun Climbing)’ 수업이 4주간 진행된다. 7월 30일부터 매주 화목 오전, 오후 2개 반으로 운영되는 수업에서는 장비 소개 및 착용, 기술 전수, 체험까지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암벽 등반에 대한 체계적인 교육이 진행된다.

부모님과 함께 자연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BAC 패밀리 데이’도 운영된다. 8월 9일, 16일, 23일 총 3회에 걸쳐 진행되는 이 프로그램은 초등학생, 중학생 자녀를 둔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고, 각 회당 20가족이 선발된다.

선발된 가족들은 1박 2일간 스포츠 클라이밍 도전, 응급 처치 및 등산 교육, 전문가와 북한산 영봉 오르기 등 BAC 센터와 북한산을 오가며 다양한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

BAC 센터 여름방학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신청은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 홈페이지(bac.blackyak.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여름방학을 맞아 다양한 아웃도어 체험을 통해 자신감을 키우고 자연과 소통하는 긍정적인 에너지를 쌓을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체계적인 교육부터 체험, 그리고 부모님과 함께 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까지 선사할 이번 BAC 센터 프로그램에 많은 관심과 신청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블랙야크는 올해 제품과 사람, 공간을 유기적으로 연결해 누구나 쉽게 브랜드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플랫폼’ 역할을 강화하겠다는 ‘매치 메이커스(Match Makers)’ 전략으로 내세우며 그 일환으로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 센터를 마련했다. 지상 5층, 지하 3층 규모의 센터는 브랜드 철학을 곳곳에 심으며 전문 산악인 뿐만 아니라 일반인들도 누구나 방문할 수 있도록 공간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