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캠핑장 어디?
서울 캠핑장 어디?
  • 박신영 기자
  • 승인 2019.08.05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을, 난지, 서울숲, 중랑, 강동 캠핑장

캠핑 마니아 에디터 마음에 쏙 든 서울 캠핑장이다. 노을캠핑장, 난지캠핑장, 서울숲여름캠핑장, 중랑가족캠핑장, 강동그린웨이가족캠핑장을 소개한다.

노을캠핑장
마포구 상암동 월드컵공원 내 위치한 캠핑장이다. 88개의 일반 사이트와 전기 사용이 가능한 사이트 50개를 갖췄다. 사이트는 푸른 초원 넓게 펼쳐진 언덕에 위치해 멋진 한강뷰를 자랑한다. 도심 중심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고, 샤워장, 화장실, 카페, 매점 등을 갖춰 편리하다. 단, 맹꽁이 전기차를 이용해 사이트까지 이동할 수 있다.

사진제공 난지캠핑장
사진제공 난지캠핑장

난지캠핑장
한강변에 위치한 피크닉형 캠핑장이다. 취사와 바비큐 파티가 가능한 피크닉 사이트 21개, 일반 텐트 사이트 117개, 몽골 텐트 사이트 56개 등 총 194개의 텐트를 수용한다. 주변엔 난지생태공원, 메타세쿼이아길, 하늘 공원 등이 자리한다. 취사장, 조리대, 화장실, 24시간 온수가 제공되는 샤워장은 물론 마트도 이용할 수 있다.

사진제공 성동구청
사진제공 성동구청

서울숲여름캠핑장
서울숲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한 도심 초근접형 캠핑장이다. 총 24개의 사이트를 구비해 다른 캠핑장보다 비교적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서울시 공공서비스 예약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접수해야 이용 가능하다. 8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야간 곤충 탐험 프로그램을 함께 운영한다. 단, 취사는 불가하다.

사진제공 중랑가족캠핑장
사진제공 중랑가족캠핑장

중랑가족캠핑장
자연과 어우러진 캠핑장이다. 중랑 캠핑숲 내에 조성된 가족 캠핑장으로 총 47개 캠핑 사이트를 갖췄다. 캠핑숲 내 청소년 체험의 숲, 양원숲속도서관, 나들이 마당, 생태연못, 어린이 놀이터, 청소년 커뮤니티 센터 등 다양한 체험 시설을 갖춰 아이가 있는 가족이 방문하기 좋다.

사진제공 강동그린웨이가족캠핑장

강동그린웨이가족캠핑장
천연 잔디 캠핑장으로 매년 수만 명이 찾는 캠핑 명소다. 오토캠핑이 가능한 텐트 사이트 80개를 갖췄고, 해발 98m에 위치해 탁 트인 시야를 자랑한다. 천연 잔디밭, 음수대, 화장실, 샤워실, 화덕, 야외 테라스 등 편의시설도 준비했다. 일자산 허브천문공원, 도시 농업공원, 공원잔디광장 등 다양한 레저시설도 마련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