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움이 넘치는 PIC 괌
즐거움이 넘치는 PIC 괌
  • 김경선 부장 | 자료제공 PHR KOREA
  • 승인 2019.06.20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HE FUN NEVER ENDS, 액티비티 천국에서 여름휴가를

본격적인 여름휴가를 앞둔 6월, 제대로 된 휴양을 만끽할 곳을 찾고 있다면 ‘골드카드’ 하나로 리조트 안에서 모든 것을 해결 할 수 있는 PIC 괌을 추천한다.

올 인크루시브 리조트
대한민국에서 비행기로 4시간 30분 거리의 괌에 위치한 PIC 리조트는 ‘올 인크루시브 리조트’로 객실 키와 식사 카드, 각종 시설 이용권 기능을 겸용한 ‘골드카드’ 하나면 리조트의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다. 매 끼니를 리조트에서 먹는 것이 지겹다? 천만의 말씀. PIC 괌에는 인터내셔널 뷔페인 ‘스카이라이트’를 비롯해 일식당 ‘하나기’, 괌 전통춤과 불쇼가 인상적인 ‘퍼시픽 판타지 디너쇼’, 캐주얼 누들 레스토랑 ‘라면하우스 홋카이도, 물놀이 중 출출함을 달랠 수 있는 스낵바 ‘시헤키 스낵쉑’ 등 7개의 다양한 레스토랑이 있어 골라 먹는 재미가 있다. 뿐만 아니라 리조트 투숙객인 모든 레저 스포츠 시설 이용은 물론 스포츠 강습과 장비 대여까지 모두 무료이다.

괌 최대 규모 워터파크
휴가지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은 바로 물놀이. PIC 괌은 70여 가지 액티비티가 가능한 괌 최대 규모 워터파크를 보유하고 있다. 워터파크에서는 카약을 타고 유유히 열대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라군 카약’과 워터 슬라이드, 수중 줄다리기, 수중 배구, 통나무 굴리기 등이 있는 ‘게임풀’, 200여 종의 열대어와 산호초로 실제 바다 속을 탐험하는 듯 한 느낌을 자아내는 ‘인공수족관’ 등 다양한 종류의 수영장이 있다. 많은 가족 여행객들이 찾는 만큼 수심 80cm의 키즈풀과 30cm의 유아풀도 운영 중이다. 리조트 바로 앞 해변으로 나가면 세일링, 윈드서핑, 카약, 카누 등 비치 액티비티가 가능하다. 라이프 가드 역할을 하는 클럽메이트가 곳곳에 있어 매우 안전하다. 뿐만 아니라 스포츠존에 가면 피트니스 센터는 물론 양궁과 트램폴린, 테니스 등 즐길 거리가 넘쳐난다.

흥겨운 이벤트 중심에 클럽메이트
PIC 괌에 가면 어느 곳에서나 파란 바지를 입은 클럽메이트를 만날 수 있다. 클럽메이트는 미국, 호주, 한국 등 세계 각국과 괌 현지에서 선발된 스포츠 강사 자격증을 갖춘 PIC 괌 전매특허 엔터테이너들이다. 각종 스포츠 강습은 물론 액티비티와 게임 등을 진행하며 손님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아이들의 놀이 학교인 키즈클럽에서는 선생님이, 워터파크에서는 안전요원 또는 물놀이 친구가 되어준다. 특유의 친근하고 유쾌한 모습으로 PIC 괌을 다녀간 손님들이 오랜 기간 PIC 괌을 추억하게 만드는 주인공이기도 하다.

오직 한국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DBB 프로그램
PIC 괌은 한국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예약자를 대상으로 총 8가지 혜택이 담긴 DBB (Direct Booking Benefit)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호텔부터 공항까지 편도 송영서비스와 F&B $20 쿠폰, 음료 쿠폰, CCP 괌 골프장 장비 대여 쿠폰, 렌터카 30% 할인 쿠폰, T-갤러리아 선물 쿠폰이 바로 그 것. 또한 객실 상황에 따라 룸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며, 무엇보다 다음 방문 시 적용 가능한 $100 상품권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