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천국의 해변 즐기기 로스앤젤레스
천국의 해변 즐기기 로스앤젤레스
  • 이지혜 기자 | 자료제공 LA관광청
  • 승인 2018.10.30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다운 경관과 다양한 볼거리의 LA
로스앤젤레스의 대표 해변 지역 추천

로스앤젤레스를 방문하는 여행객들은 아름다운 경관뿐만 아니라, 다양한 볼거리 및 즐길거리를 자랑하는 해변 지역들을 방문할 수 있다. 연중 온화한 날씨로 사계절 내내 해변가를 찾을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로스앤젤레스에서 즐길 수 있는 대표 비치 세 곳을 소개한다.

말리부 비치

말리부 비치Malibu Beach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해변, 셀럽들의 주거지, 숨 막히는 자연 경관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해안가 드라이브도 말리부에서 꼭 즐겨봐야 할 관광 코스다.

또한 말리부 피어Malibu Pier 옆에 위치한 서프라이더 비치Surfrider Beach는 세계적인 서핑 스팟으로 손꼽히는데, 관광객들도 이곳에서 함께 서핑을 즐길 수 있다. 말리부에서 가장 넓고 인기가 많은 주마 비치Zuma Beach는 가족 여행이나 단체 여행, 서핑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제격이다.

이 외에도 해변 인근에 위치한 말리부 컨트리 마트Malibu Country Mart에서는 다양한 부티크, 아트 갤러리, 레스토랑을 찾아볼 수 있다.

베니스 비치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베니스 비치Venice Beach는 거리 공연가, 예술가가 모이는 곳으로, 해변가 외에도 다양한 볼거리를 자랑하는 지역이다.

이곳에 위치한 베니스 비치 스케이트 공원Venice Beach Skatepark에서는 화려한 스케이팅 기술을 자랑하는 스케이트보더들을 구경할 수 있으며, 야외 운동 센터인 머슬 비치 베니스Muscle Beach Venice 역시 운동을 즐기러 오는 사람과 구경꾼들의 발길이 끊기지 않는다.

베니스 캐널 역사지구Venice Canal Historic District도 꼭 들러야 할 곳이다. 이 지역은 1905년, 애봇 키니Abbot Kinney가 ‘미국의 베니스’를 꿈꾸며 만든 곳으로, 캐널을 둘러싸고 있는 주거지역은 1982년 국가역사지역(the National Register of Historic Places)으로 등록된 바 있다. 많은 여행객들이 캐널을 따라 거닐며 이 곳의 이색적인 경관을 감상한다.

마리나 델 레이

마리나 델 레이Marina del Rey는 한 폭의 그림 같은 항구 도시로, 보트, 스포츠 낚시, 패러세일링, 스탠드 업 패들 보딩, 제트 스키, 크루즈까지 다양한 수상 레저활동을 즐길 수 있는 해상 원더랜드로 알려져 있다.

마리나 델 레이의 피셔맨스 빌리지Fisherman's Village도 산책을 하거나 럭셔리 선셋 요트 크루즈를 즐기기 좋은 장소다. 로맨틱한 식사를 즐기고 싶다면, 피셔맨스 빌리지에서 출발하는 혼블로워 럭셔리 요트Hornblower Luxury Yacht에서의 식사를 예약할 것을 추천한다.

두 시간 반 동안 이어지는 크루즈 투어는 한 잔의 웰컴 샴페인으로 시작되며, 요트가 항구 주위를 항해하는 동안 아름다운 해변 전경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