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REPORT - 아웃도어 시장을 리드하는 특허 & 신기술
뒤꿈치에 성장호르몬 촉진시키는 성장칩 내장
<프로스펙스>의 신장 성장 촉진용 신발은 기술력이 입증된 특허 제품이다. ‘GH+’라는 이름으로 출시되고 있는 이 신발은 출시 1년만에 20만여 켤레가 판매된 베스트셀러 제품. ‘GH+’이 아이들과 청소년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비결은 바로 신발 뒤꿈치에 성장칩이 내장되어 있어 성장호르몬을 촉진시켜준다는 점 때문이다.
무엇보다 ‘GH+’는 여느 허위성 광고와 달리 철저한 임상실험 결과를 토대로 개발돼 소비자들의 신뢰를 크게 높이고 있는 것도 인기에 큰 몫을 담당하고 있다. 임상실험은 성장호르몬을 촉진시키는 GH칩이 내장된 신발과 타 브랜드의 운동화를 신은 청소년을 대상으로 실시했는데 결과가 놀랍다.
이러한 임상실험을 바탕으로 개발한 ‘GH+’에는 또 다른 기능도 있다. 바닥으로부터 뒤꿈치로 전달되는 자극 중 지나치게 큰 충격은 분산시키고, 적정한 수준의 자극만을 전달하여 꼭 필요한 운동자극 효과만을 제공해준다. 이러한 기능은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좋다고 입증돼 최근 <프로스펙스>에서는 성인용 ‘GH+’의 출시도 앞당기고 있다.
과연 신발의 발전은 어디까지 갈 것인가. 몇 해 전부터 마사이족 워킹 신발이 큰 인기를 누리더니 최근에는 자세 교정, 체지방 분해, 다이어트 효과 등을 내는 신제품들도 속속 선보이고 있다. 그중에서 단연 돋보이는 키 크는 운동화 ‘GH+’는 <프로스펙스>의 야심작이다.
브랜드명(국적) 프로스펙스(한국)
국내 전개업체 LS네트웍스 02-799-7505 www.lsnetworks.co.kr
보유 기술
▶ 신장 성장 촉진용 신발 : 신발 뒤꿈치에 성장호르몬을 촉진시켜주는 성장칩 내장
저작권자 © 아웃도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