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라인, 아산직영점 매장 오픈
스노우라인, 아산직영점 매장 오픈
  • 임효진 기자 Ⅰ사진 정영찬 기자
  • 승인 2017.04.15 0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23일까지 주요 품목 30% 할인 이벤트

캠핑 브랜드 스노우라인(대표 최진홍)이 4월 14일 충남 아산시에 직영점 매장을 오픈했다. KTX 천안아산역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는 스노우라인 아산직영점 매장은 1층은 오토캠핑용품, 2층은 백패킹용 경량 텐트와 그레고리, 써밋 배낭, 캠프라인 등산화를 전시해 원스톱으로 백패킹 관련 제품을 둘러볼 수 있다.

2층에는 백패킹 제품이 전시돼 있다.

1층은 미니멀캠핑에 대한 높은 수요를 반영해 경량 기술이 집약된 제품과 면으로 제작된 미에르 텐트, 보급형으로 저렴하게 나온 미라클 패밀리 텐트를 전시했다. 미에르 텐트는 합성 원단보다는 무겁지만 결로가 없어 더 쾌적한 아침을 맞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미에르 텐트용 베스티블을 별도로 판매할 예정이어서 전실로 활용할 수도 있다. 미라클 패밀리 텐트는 동종 업계 대비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돼 시장에서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 천장에 벤틸레이션이 있어 결로가 없고 음식을 해도 냄새가 잘 빠져나간다는 장점이 있다.

포터블트윈버너

앞쪽에 전시돼 있는 큐브와 큐브 시스템도 눈여겨 볼만한 아이템이다. 큐브 테이블은 알루미늄으로 제작돼 무게가 가볍고 해체와 보관이 간편해 캠퍼들 사이에서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입소문이 났다. 큐브 시스템은 큐브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버너를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있고 테이블마다 랜턴 스탠드가 세트로 들어가 있다. 이 제품은 경량 체어인 라세, 헤다 체어와 함께 스노우라인 자체 공장에서 제작된다.

큐브 시스템 테이블

스노우라인 아산 매장은 평택, 용인에 이어 세 번째 본사 직영 매장으로 오픈 기념으로 4월 23일까지 전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행사 종료 이후에도 상시 20% 할인되는 제품과 50% 이상 할인한 이월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매장 뒤쪽에는 넉넉한 주차 공간이 마련돼 있다.

미라클 패밀리 텐트

최진홍 스노우라인 대표는 “캠핑 장비를 개발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며 “캠핑 갈 때 장비가 무겁고 거추장스러우면 그 순간 캠핑은 쉼과 놀이가 아닌 노동이 돼 버린다. 더 편하고 즐거운 캠핑을 갈 수 있도록 만들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