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바스포츠, 호주 기능성 의류의 상징 <스킨스(SKINS)> 런칭
비바스포츠, 호주 기능성 의류의 상징 <스킨스(SKINS)> 런칭
  • 이두용 기자
  • 승인 2011.01.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젠 과학을 입어요

비바스포츠(대표 권오성)가 지난 11월4일 서울시 중구 남대문로에 있는 대한상공회의소에서 호주의 대표 기능성의류 브랜드인 <스킨스(SKINS)> 런칭쇼를 가졌다.

오전 10시부터 아나운서 김병찬의 진행으로 시작된 이번 행사에는 <스킨스> 의류를 직접 착용하고 무대에 오른 ‘비보이공연팀’, ‘줄넘기국가대표팀’ 등의 이벤트 공연과 함께 샘 게로비치(H.E.Sam Gerovich) 주한 호주대사의 환영사, 제이미 플러(Jaimie Feller) <스킨스> 본사 CEO 및 (주)비바스포츠 권오성 대표의 <스킨스> 회사 소개와 제품기능성 소개 등의 프레젠테이션이 진행되었다.

또한 현재 국내에서 <스킨스>를 착용하여 그 기능을 체험하고 있는 사이클 국가대표 장선재 선수, 트라이애슬론 아시아 챔피언 박병훈 선수, 트레일러닝 유지성 선수, WBC야구 국가대표 장원삼 선수 등이 나와 참석자들의 질문에 응답하며 제품의 기능에 대한 체험담을 발표하기도 했다.

이번에 런칭한 <스킨스>의 가장 주된 기능이라 할 수 있는 ‘바이오 액셀레이션(Bio Acceleration)’은 신체부위별로 옷 소재의 압축정도를 달리하여 혈액순환을 극대화하는 것으로 이런 기능을 통해 운동 시 근육으로의 산소공급을 도와 근육파워를 촉진시킬 뿐 아니라 휴식 시에도 소비된 근육으로 보다 빨리 산소를 공급하여 근육의 회복속도를 높일 수 있다는 게 업체쪽 설명이다.

<스킨스>는 ‘과학을 입는다’는 타이틀 아래 비바스포츠를 통해 ‘스포츠라인’, ‘골프라인’, ‘쉬 라인’, ‘아웃도어라인’, ‘스노우라인’, ‘사이클라인’, ‘트라이애슬론라인’ 등을 한국에 전개할 예정이다. 세부 자세한 내용은 <스킨스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2-2644-2387 www.skinskore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