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농촌 체험 캠핑!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농촌 체험 캠핑!
  • 이슬기 기자
  • 승인 2016.09.12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도어크루, 팜스테이와 캠핑 결합한 팜핑 프로그램 열어…색다른 추억 쌓을 기회

아웃도어 액티비티 소셜 플랫폼 아웃도어크루가 농촌 체험과 캠핑 문화를 결합한 팜핑(farmping)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NH농협카드, NH여행, 맥스 부탄, 캠핑톡과 함께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춘천 원평 팜스테이마을에서 9월 10~11일, 17~18일, 24~25일 1박 2일간 총 3회 열린다.

▲ 아웃도어크루가 춘천 원평 팜스테이마을에서 농촌 체험 캠핑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아웃도어크루 팜핑 프로그램은 송어 잡기, 두부 만들기, 농작물 수확 등 춘천 원평 마을의 맑은 자연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농촌 체험 활동으로 구성됐다. 바비큐, 원평 마을 우렁이 농법 쌀과 함께 직접 수확한 농수산물을 시식하는 시간도 갖는다. 캠핑 초심자라면 캠핑 장비 임대 서비스를 활용해 부담 없이 참가할 수 있다.

아웃도어크루 관계자는 “춘천을 시작으로 여러 지자체와의 협업을 통해 지역적 특색을 가진 콘텐츠를 발굴하고, 농촌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는 데 이바지하겠다”며, “참가자들이 더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아웃도어크루 농촌 체험 캠핑은 2인 이상 가족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만 36개월 미만 영아는 참가비 무료다. 신청 및 장비 임대 등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아웃도어크루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